프리드라이프, 쉴낙원 11번째 지점 '파주운정장례식장' 개장
프리드라이프, 쉴낙원 11번째 지점 '파주운정장례식장' 개장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3.09.25 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번째 지점 오픈, 업계 최다 체인망 구축
쉴낙원 파주운정장례식장 (사진=프리드라이프)
쉴낙원 파주운정장례식장 (사진=프리드라이프)

프리드라이프는 오는 10월4일 경기도 파주시에 전문 장례식장 브랜드 쉴낙원 신규 지점 '쉴낙원 파주운정장례식장'을 공식 개장한다고 25일 밝혔다.

쉴낙원은 지난 2018년 프리드라이프가 소비자 혜택 제고를 위해 선보인 프리미엄 장례식장으로 현대적인 디자인과 최신식 장례 시설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장례 서비스를 제공한다.

2018년 경기도 김포시에 '쉴낙원 김포장례식장'을 처음으로 선보인 프리드라이프는 올해 9월 현재 △인천 △세종 △남대전 △갈마성심 △경기(용인) △김포 △오산동탄 △홍천 △당진 △일산 △파주 등 전국 11곳에 쉴낙원을 운영하고 있다.

프리드라이프가 이번에 개소한 쉴낙원 파주운정장례식장은 경기도 파주시 하늘채길 35에 연면적 1158제곱미터 2개 층 규모로 조성됐다. 

최대 85명을 수용할 수 있는 95평(264제곱미터) 규모 VIP 1호실 등 4개 빈소가 입식과 좌식 등 다양한 형태로 마련됐다. 

빈소 내 조문실과 상주실, 접객실은 독립된 공간으로 구성해 소비자 편의를 높였다. 

접객을 위한 식음서비스는 F&B 전문기업 푸디스트(Foodist)가 위탁 운영을 맡아 서비스 품질과 안정성을 제고했다.

쉴낙원 관계자는 "프리드라이프는 쉴낙원을 통해 기존 어두운 장례 분위기에서 벗어나 경건하면서도 아름다운 추모문화를 조성하고 투명한 운영을 바탕으로 지역의 기반 시설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새로이 개장하는 쉴낙원 파주운정장례식장을 이용하는 모든 분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며 선진 장례문화 구축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qhfka7187@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