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노리카 코리아, 가성비·프리미엄 모두 공략 '추석선물' 선봬
페르노리카 코리아, 가성비·프리미엄 모두 공략 '추석선물' 선봬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09.24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렌타인', '로얄살루트', '더 글렌리벳'
페르노리카가 위스키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제공=페르노리카코리아]

 

주식회사 페르노리카코리아(Pernod Ricard Korea, 이하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민족 대명절인 한가위를 맞이해 전하는 사람의 마음을 풍성하게 담아낼 수 있는 위스키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독보적인 퀄리티와 감각적인 디자인, 다양한 가격대의 상품 구성으로 퀄리티와 희소성을 추구하는 위스키 애호가뿐 아니라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젊은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정교한 블렌딩 기술력과 차별화된 풍미가 돋보이는 고숙성 블렌디드 위스키에 한국 전통의 멋을 느낄 수 있는 디자인의 패키지가 더해져 품격을 갖춘 선물로 제격이다.

이 외에도 개성 넘치는 싱글몰트 위스키, 그리고 하이볼로 즐길 수 있는 글라스가 구성된 스페셜 패키지까지 준비해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모던 클래식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발렌타인(Ballantine’s)은 추석을 맞아 마스터즈부터 12년, 17년과 발렌타인 싱글 몰트 글렌버기 12년, 15년, 18년까지 총 6종의 추석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특히 저연산부터 고연산까지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가격대의 제품 구성과 한국 전통의 멋을 느낄 수 있는 디자인을 활용한 패키지가 눈길을 끈다.

프레스티지 위스키 브랜드 ‘로얄살루트(Royal Salute)’는 추석을 맞아 대표 라인업인 21년 제품들을 앞세워 격조 높은 추석선물을 선보인다. 로얄살루트 21년 시그니처 블렌드, 로얄살루트 21년 몰트 등 대표 제품과 최근 출시한 리미티드 에디션 ‘로얄살루트 21년 조드푸르 폴로 에디션’까지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높은 소장가치를 지닌 제품들로 풍성하게 준비했다.

독창적인 오리지널 싱글몰트 ‘더 글렌리벳(THE GLENLIVET)’은 모던한 컬러와 스타일리시한 아트워크의 조화가 돋보이는 추석 선물세트 패키지를 선보였다. 완벽한 부드러움을 선사하는 더 글렌리벳의 독보적인 퀄리티와 세련된 디자인은 트렌디함을 추구하는 젊은 세대를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