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집창업 '꼬지사께' '엘리팝' 창업비용 전액지원 프로모션 진행
술집창업 '꼬지사께' '엘리팝' 창업비용 전액지원 프로모션 진행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09.23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랜차이즈 전문기업 ㈜SY프랜차이즈의 대표 주점창업 브랜드인 '꼬지사께' 가 창업비용을 전액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내용은 가맹비와 교육비, 주방설비와 포스기기, 오픈 이벤트 지원 등 인테리어를 제외한 파격적인 창업지원 프로모션이다.

술집창업 브랜드 꼬지사께는 대한민국 대표 꼬치&퓨전요리 선술집으로 업력 17년에 달하는 탄탄한 프랜차이즈 전문기업인 ㈜SY프랜차이즈의 메인 브랜드로 정감 있고 편안한 인테리어와 대중적으로 매니아들이 많은 선술집으로 특별한 꼬치와 함께 다양한 퓨전요리, 사케, 하이볼 등 다양한 안주와 주류가 준비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엘리팝은 카페 분위기의 공간에서 다양한 요리와 세계맥주, 위스키등을 즐길 수 있는 브랜드이며 안주가 아닌 요리로 많은 충성고객을 확보하며 오랜기간 사랑 받고 있는 브랜드 이다.

한편 가맹본사인 (주)SY프랜차이즈는 가맹점과의 상생경영을 통한 동반성장을 신천하며 공로를 인정받아 2018년 주점업계 최초로 “한국 프랜차이즈 대상 국무총리 표창” 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꼬지사께와 엘리팝은 최근 서울, 이천, 원주, 광주, 평택, 파주, 수원, 강릉 등 전국에 많은 가맹점을 연이어 오픈하고 있으며, 특히 업종변경창업에 대한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 

본사 관계자는 "지속적인 물가 상승과 임대료 상승에 초기 창업비용 부담을 완화하고 적극적인 마케팅 지원을 통해 오픈 이후에도 점주님들이 장사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하는 취지로 진행하게 되었으며, 한시적 창업 혜택이지만 최대한 많은 분들께 지원 혜택을 제공 할 예정이다." 라고 말했다.

 

adevent@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