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퍼룸, 전자동 커피머신 스팀 라떼 Pro 출시
제니퍼룸, 전자동 커피머신 스팀 라떼 Pro 출시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3.09.21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 시장 진입 가속화
커피머신 스팀 라떼 Pro.[사진=락앤락]
커피머신 스팀 라떼 Pro.[사진=락앤락]

제니퍼룸은 9월 22일 ‘전자동 커피머신 스팀 라떼 Pro’를 출시, 라떼와 카푸치노를 포함한 14가지 커피 메뉴를 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2세대 전자동 커피머신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전자동 커피머신 스팀 라떼 Pro는 기존 ‘전자동 커피머신’에 라떼 시스템과 투샷 추출 기능을 더한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14가지의 더 다양해진 커피 메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라떼 시스템은 단시간에 스팀 밀크를 제조해주는 스팀 노즐이 핵심이다. 제니퍼룸 전자동 커피머신 스팀 라떼 Pro에 탑재된 스팀 노즐은 초고속 예열에 이어 강력한 스팀을 뿜어내 풍성하고 부드러운 스팀 밀크를 만들어준다. 스팀 노즐은 45도 각도로 자유롭게 조절돼 사용에 편리함을 더했다.

전자동 커피머신 스팀 라떼 Pro는 원두 고유의 맛과 향을 지켜주는 고급 코니컬버 그라인더를 적용했다. 카페와 동일한 압력의 19bar 고 압력 추출 방식으로 풍성한 황금빛 크레마를 구현한다. 또한 5단계 원두 입자 조절 기능으로 커피의 농도를 사용자가 조절할 수 있으며 커피 추출량과 추출구 높이 조절로 개인의 취향에 맞춘 커피를 즐길 수 있게 설계했다.

새롭게 추가된 투샷(two shot)버튼은 에스프레소를 연속 2회 추출해 아이스 커피와 라떼를 간편하게 제조해준다. 또한 에스프레소와 아메리카노 버튼이 따로 구분돼 취향에 맞는 커피를 간편하게 선택할 수 있다. 25ml~250ml까지 커피 추출량을 직접 설정할 수 있어 커스터마이징 된 커피 제조가 가능하다.

셀프 세척 및 자동 세척 기능과 간편하게 분리되는 구성품들은 세척이 용이해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모던한 디자인에 매력적인 에토프 컬러와 새미 매트 모카 브라운 컬러를 입은 커피머신은 콤팩트한 사이즈로 공간 실용성을 더했다.

제니퍼룸 관계자는 “제니퍼룸 전자동 커피머신은 캡슐과 반자동 커피머신의 불편함을 보완하고 편리성을 강화한 제품이다”라며 “이번 신제품 출시로 커피머신 라인업을 강화해 차별화된 원터치 프리미엄 커피머신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하게 됐다”고 밝혔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