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개발공사, 도민 복리증진 협력체계 구축
경북개발공사, 도민 복리증진 협력체계 구축
  • 장인철 기자
  • 승인 2023.09.17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등과
사회공헌활동 협약 체결

경북개발공사는 지난 13일 공사3층 중회의실에서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대한적십자사 경북지사, 경북종합자원봉사센터와 경북도민의 복리증진을 위한 사회공헌활동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나눔문화 확산’ 이라는 목표를 설정하고 꾸준히 지역사회 공헌 활동을 진행해 나갈 것을 4개 기관이 약속했으며, 경북도민의 의견을 청취하고 기존보다 더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기 위한 신규 사회공헌활동 발굴 및 굳건한 관계 구축을 위해 적극적으로 협력해 나갈 것을 선언했다

공사는 ‘사회복지 거버넌스’라고 이름 붙여진 이번 4개 기관 협력체계 구축을 통해 경북도민에게 기존보다 더 적극적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4개 기관이 공동으로 수행하는 주거시설 개·보수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THE 행복한 GBDC 하우스’의 2023년 확대 수행에 모든 기관이 동의하였으며, 이를 기반으로 지난해 보다 더 크게 사업을 확장하여 총 5개 지역을 대상으로 해당 사업을 적극 추진해 나간다.

또한, 경북도내에 산재해있는 지역 현안에 대해 해결책을 모색하고 적극적으로 대응해나갈 것을 약속하였다.

이재혁 사장은 “살기 좋은 경북도를 만들기 위해 앞장서겠다. 기존보다 더 적극적으로 도민분들의 의견을 청취하는 등 도민분들이 만족하실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수행하는 것을 가장 최우선으로 생각하겠다”, “이번 4개 기관의 협약식을 계기로 경북 전역에 나눔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행동해나가겠음을 약속드리겠다”고 말했다.

jic1704@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