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가 수험생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스타벅스가 수험생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09.18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능 응원’ 프로모션 진행
스타벅스가 ‘수능 응원 투 고 백 세트’ 2종를 선보였다. [제공=스타벅스]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오는 26일(수능 D-50)까지 수능을 앞둔 수험생과 관련된 모든 이들을 응원하기 위한 ‘수능 응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타벅스는 수능을 100일 앞둔 지난달 8일 스타벅스 ‘수능 응원’ 프로모션을 기획해 투 고 백 음료와 간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수능 응원 투 고 백 세트’ 2종 (아이스 자몽 허니 블랙 티, 아이스 유자 민트티)’과 50잔 분량의 음료를 담을 수 있는 ‘수능 응원 캠서버’ 2종(아이스 자몽 허니 블랙 티, 아이스 유자 민트티)을 선보였다.

해당 상품들은 많은 인원들이 한 번에 즐기기에 적합한 대규모 분량의 음료와 푸드로 수험생들을 응원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스타벅스는 이벤트 기간 동안 ‘수능 응원 투 고 백 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쿠폰 2장을 증정하고, 스타벅스 앱과 웹사이트에서 딜리버스로 캠서버 주문 시 ‘수능 응원’ 이벤트에 참여하면 무료음료 쿠폰 5장을 증정한다.

특별 기획 상품 출시와 더불어 스타벅스는 수능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지난달 스타벅스 공식 인스타그램 댓글을 통해 사연을 접수 받아 당첨된 학교에 방문해 수능 응원 프로모션 상품들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스타벅스 홍병기 온디맨드사업팀장은 “수능을 위해 오랜 시간 인내하며 묵묵히 노력해온 수험생들과 모든 이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스타벅스의 이번 프로모션이 며칠 남지 않은 수험생활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