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해외여행 패키지' 판매…기념 행사 개최
SSG닷컴, '해외여행 패키지' 판매…기념 행사 개최
  • 박소연 기자
  • 승인 2023.09.17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편의 제고·중소 여행사 판로 확대
편도 항공권 일본 5만원대·동남아 7만원대
'여행 위크' 행사 배너. [이미지=SSG닷컴]

SSG닷컴은 국내 여행사의 해외여행 패키지 상품을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고객들은 SSG닷컴에 온라인 여행사 트립스토어가 입점한 데 따라 하나투어, 모두투어, 노랑풍선 등 총 12개 여행사의 2만여가지 상품을 비교 구매할 수 있게 됐다.

SSG닷컴은 기존 운영하던 항공, 숙박 예약 서비스에 패키지 상품을 더해 여행 카테고리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SSG닷컴은 오는 18일부터 일주일간 ‘여행 위크’ 행사를 전개한다.

먼저 해외여행 패키지 전(全) 상품을 3퍼센트(%) 할인한다. 대표적으로 ‘모두투어 다낭, 호이안, 바나힐 3박5일 5성급 호텔 숙박’ 패키지, ‘노랑풍선 스페인, 포르투갈 9일’ 패키지, ‘에어텔닷컴 푸꾸옥 노보텔 4박5일’ 에어텔 상품 등이 있다.

또 22일 오후 6시까지 국제선 항공권 구매 시 최대 5만원 혜택을 제공한다. 국내선은 발권 수수료를 면제해준다. 호텔도 최대 12% 할인한다.

SSG닷컴은 행사 첫날인 18일 저녁 8시에 자체 라이브커머스채널 쓱라이브(SSG.LIVE)에서 ‘에어서울 국제선’ 방송을 진행한다. 한정수량으로 ‘일본 편도 항공권(5만원대)’과 ‘동남아 편도 항공권(7만원대)’을 판매한다. 구매 인증 고객과 퀴즈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제주도 왕복 항공권’도 증정한다.

이지희 SSG닷컴 문화서비스팀 바이어는 “항공, 숙박, 패키지 상품을 한 번에 살펴볼 수 있도록 이번 입점을 추진했다”며 “고객 편의를 높이고 중소 여행사의 판로 확대에도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baksy@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