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 ACDelco, ‘가을 엔진오일 특별전’ 실시
GM ACDelco, ‘가을 엔진오일 특별전’ 실시
  • 박주용 기자
  • 승인 2023.09.17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18일~10월 31일 전국 186개 ACDelco 서비스센터서 진행
BMW·벤츠·아우디·렉서스 등 수입차 엔진오일 교환 시 20%↓
엔진오일 패키지 교환 시 ACDelco 캠핑용 폴딩박스 추가 제공
ACDelco ‘가을 엔진오일 특별전’ 포스터(사진=GM)
ACDelco ‘가을 엔진오일 특별전’ 포스터(사진=GM)

제너럴 모터스(GM)의 글로벌 애프터 마켓 부품 및 서비스 브랜드 ‘에이씨델코(ACDelco)’는 9월 18일부터 10월 31일까지 전국 186개 ACDelco 서비스센터에서 ‘가을 엔진오일 특별전’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고객이 에이씨델코 서비스 센터를 방문해 엔진오일을 교환할 경우 20% 지원 혜택을 제공하며 오일필터, 에어필터를 포함한 엔진오일 패키지 교환 시 ACDelco 캠핑용 폴딩박스를 추가 제공한다.

에이씨델코가 제공하는 프리미엄 가솔린/디젤 엔진오일은 PAO(Poly Alpha Olefin)를 함유한 100% 합성 엔진오일로서 최신 첨가제 기술이 적용된 고성능 엔진오일이다. 이는 BMW, 메르세데스-벤츠, 아우디, 폭스바겐, 렉서스 브랜드 등 주요 수입차종에 적용 가능하다. 

아울러, 엔진오일 패키지의 경우 수입차 부품 브랜드 중 최초로 오일필터, 에어필터까지 에이씨델코 단일 브랜드로 구성되어 최적화된 성능을 발휘할 수 있다.

윌리엄 헨리 GM 해외사업부문 애프터 세일즈 서비스 부문 전무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안전한 귀성길을 위해 국내 수입차 고객들이 보증된 고품질 엔진오일 패키지를 합리적인 가격에 교체할 수 있도록 특별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이번 특별전을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이 에이씨델코의 프리미엄 제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가을 엔진오일 특별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에이씨델코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이벤트 안내 및 정비 예약, 가격, 재고 및 호환성 문의, 기술 상담, 인근 서비스센터 위치 안내 등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pjy6093@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