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디엠 박종욱, '2023 산업단지의 날' 유공자 포상 수상
유디엠 박종욱, '2023 산업단지의 날' 유공자 포상 수상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3.09.15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마케팅 산업 발전 및 산업단지 성장 공로 인정
박종욱 유디엠 대표.[사진=한컴]
박종욱 유디엠 대표.[사진=한컴]

한글과컴퓨터의 자회사인 브랜드 매니지먼트 전문 기업 ‘유디엠(UDM)’의 박종욱 대표는 ‘2023 산업단지의 날’ 기념식에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14일, 서울 여의도 63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23 산업단지의 날 기념식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산업단지공단과 (사)한국산업단지경영자연합회가 주관한다. 이 행사는 대한민국 경제 성장 동력이자 국가 산업 발전의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는 산업단지의 성과를 기념하고 입주기업인을 격려하기 위해 2006년부터 시작됐으며 올해 처음으로 법정기념일로 제정됐다. 

박종욱 대표는 마케팅 전문성을 기반으로 브랜드 육성 시스템을 구축하였고, 이를 통해 다수의 브랜드를 육성하고 성장시키며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다른 회사와의 상생을 통해 꾸준히 매출을 올리는 등 한국 마케팅 산업과 산업단지의 성장에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박종욱 대표는 “이번 수상으로 유디엠이 한국 브랜드 마케팅 산업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도약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 산업단지와 입주기업들의 부흥과 발전을 위해 지속해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유디엠은 서울 가산디지털단지에 입주해 있으며, 자사 및 타사 브랜드를 직접 운영하는 동시에 디지털 마케팅과 콘텐츠 제작, 유통 판매 등 여러 방면에 걸친 체계적인 브랜드 육성 시스템을 구축해 브랜드 매니지먼트 전문 기업으로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