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인 멘토링매치, 'T 멤버십제휴' 최대 50% 할인쿠폰 증정
사람인 멘토링매치, 'T 멤버십제휴' 최대 50% 할인쿠폰 증정
  • 김태형 기자
  • 승인 2023.09.13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IP '50%' 골드·실버 '20%' 할인…1:1 음성 통화 통해 직무 상담 서비스 가능
멘토링매치, T멤버십 제휴 안내 화면. [사진=사람인]
멘토링매치, T멤버십 제휴 안내 화면. [사진=사람인]

사람인은 13일 멘토링매치가 T 멤버십과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람인 멘토링매치는 SK텔레콤 T 멤버십 회원들에게 브랜드 혜택 서비스를 제공하고 멘토링매치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T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VIP 회원은 50% 할인, 골드·실버 회원은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멘토링매치는 1:1 음성 통화로 원하는 직무 및 기업 현직자에게 취업, 이직, 면접 등 커리어 고민을 익명으로 상담할 수 있는 서비스다. 현재까지 누적 회원수만 9000명이며 1700명 경력 직무자가 멘토로 등록돼 있다.
사람인 회원가입을 통해 누구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사용자의 긍정 피드백도 90%로 사람인의 대표적인 커리어 서비스로 성장 중이다.

혜택 이용을 위해서는 T 멤버십 앱 내 혜택 브랜드 메뉴에서 멘토링매치를 선택하면 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제휴 할인 쿠폰은 사람인에 로그인 후, 멘토링매치 서비스 쿠폰등록에서 번호를 입력하면 사용할 수 있다. 등록 한 쿠폰은 멘토에게 대화 신청 시 결제 금액 대신 활용 가능하다.  

양혜인 사람인 멘토링매치 매니저는 "커리어 고민을 해소하기 위해 구직자들이 다양한 정보를 원하는데 초점을 맞춰 멘토링매치 서비스를 선보였다. 향후 커리어 로드맵 뿐 아니라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 등에 대한 피드백도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다"며 "멘토링매치를 보다 다양한 사용자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제휴를 추진한 것"이라고 말했다.

thkim7360@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