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릉군, 제54회 울릉군민체육대회 성료
울릉군, 제54회 울릉군민체육대회 성료
  • 배달형 기자
  • 승인 2023.09.11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릉공설운동장 외 종목별 경기장에서 펼쳐져
선수단 입장모습(사진=울릉군)
선수단 입장모습(사진=울릉군)

경북 울릉군은 ‘제54회 울릉군민체육대회’ 가 지난 7일 울릉공설운동장에서 울릉군 주최 울릉군체육회 주관, 울릉군과 각급기관단체의 후원으로 식전행사 장흥농악단 길놀이 공연으로 시작하여 한동대학교 치어리딩, 초청가수 공연, 아랑고고 장구 공연 등 뜨거운 분위기속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대회에는 일반부 7개팀, 고등부 3개팀, 직장부 6개팀 에서 참가해 군민에게 다양한 체육활동 기회를 마련해주고 체력증진과 지역 주민의 화합으로 건전하고 활기찬 사회분위기 조성을 위해 마련됐다.

특히 성화봉송 주자로 군내 열악한 정주여건 및 교육환경 속에서도 각 4명의 자녀를 둔 다둥이 가정의 가장인 곽동수, 안석환 씨가 선정되어 군민의 귀감이 되었으며 울릉군 체육발전에 기여하신 분께 표창패를 수여해 감사를 표했다.

8월 21일부터 15일간 열린 사전경기(9종목) 및 7일 본경기(9종목) 개최 결과 일반부 종합 우승 저동, 종합 준우승 봉래, 종합3위 서면, 고등부 1위 사동·서·북면, 2위 도동, 3위 저동·봉래선수단이 입상했으며, 직장부에서는 6기관·단체가 참가해 1위 울릉경찰서, 2위 울릉고등학교, 3위 울릉군의회팀이 차지했다.

남한권 울릉군수는 “제54회 울릉군민체육대회에 참가한 울릉군민 모두가 통을 통해 하나가 되는 모습을 보면서 앞으로도 군민이 규칙을 준수하고화합할 수 있는 체육환경 조성을 통해 지역 체육발전에 이바지 할 수 있도록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신아일보]울릉/배달형 기자

bdh2523@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