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 6일 글로벌 정식출시
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 6일 글로벌 정식출시
  • 김태형 기자
  • 승인 2023.09.06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글, 애플 양대마켓 통해 출시…'토벌 의뢰' 다양한 콘텐츠 공개
'세븐나이츠 키우기' 글로벌 출시 안내 화면. [사진=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 글로벌 출시 안내 화면. [사진=넷마블]

넷마블은 6일 모바일 신작 방치형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 키우기’를 전 세계(중국, 베트남 등 일부 지역 제외)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용자들은 이날 오전 11시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 받고 플레이할 수 있다.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2014년 출시해 글로벌 6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넷마블의 대표 IP(지식재산) 세븐나이츠를 기반으로 개발된 방치형 RPG다. ‘저용량’, ‘저사양’, ‘쉬운 게임성’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원작의 숨겨진 이야기로 확장된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으며 귀여운 SD 캐릭터로 재탄생한 세븐나이츠의 영웅들을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오픈 스펙으로는 △영웅 135종 △펫 25종 △영웅 코스튬 182종 △10대10 결투장 △던전 5종(금화 던전, 영웅 경험치 던전, 기사단 증표 던전 등) △총 300층으로 구현된 '무한의 탑' △제한 시간 내 대량으로 소환되는 몬스터를 처치하는 '토벌 의뢰' 등이 준비돼 있다.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키우기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7일 내 총 1777뽑기권을 100% 무료로 증정하는 론칭 기념 1777 출석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1만7777루비와 유니크 영웅 에반을 1일차 접속 즉시 획득할 수 있으며 3일차 접속 시 레전드 등급 세븐나이츠만 등장하는 ‘세븐나이츠 소환권 1장’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카니발 이벤트 및 영웅 소환 픽업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세븐나이츠 영웅들을 만나볼 수 있다. 그랜드론칭을 기념한 픽업 이벤트로는 세븐나이츠에서 많은 인기를 얻었던 사황 중 ‘에이스’가 등장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픽업 소환 이벤트’를 통해 해당 영웅 소환 확률이 상승된 별도 뽑기를 진행할 수 있다.

thkim7360@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