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지, '한돈한우 함박스테이크' 두 달 만에 18만개 판매
프레시지, '한돈한우 함박스테이크' 두 달 만에 18만개 판매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3.09.04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현석 셰프와 협업…데미그라스 소스·간편 조리 '차별화'
밀키트 '최현석의 한돈한우 함박 스테이크' [사진=프레시지]
밀키트 '최현석의 한돈한우 함박 스테이크' [사진=프레시지]

밀키트 전문 기업 프레시지가 최현석 셰프와 IP(지적재산권) 협업으로 선보인 ‘한돈한우 함박 스테이크’가 출시 두 달 만에 판매고 18만개를 올렸다고 4일 밝혔다.

프레시지가 지난 6월 선보인 ‘최현석의 한돈한우 함박 스테이크’ 밀키트는 엄선한 한우, 한돈을 사용해 고기 특유의 진한 풍미를 강조한 제품이다. 

또 일반적인 함박 스테이크 소스가 아닌 새콤하면서도 짭조름한 토마토 베이스의 정통 데미그라스 소스를 내세워 차별화했다.

이 제품은 불을 활용한 화구 없이 전자레인지로도 조리가 가능해 편의성을 높였다. 아울러 증기배출 방식의 파우치로 별도 용기에 옮길 필요 없다. 

프레시지는 이날 오후 롯데홈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최현석의 한돈한우 함박 스테이크 할인행사를 한다. 이 외에 쿠팡, 배달의민족 B마트 등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