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릉군, 야간관광상품 ‘나리 빛나는 밤에 만나요’
울릉군, 야간관광상품 ‘나리 빛나는 밤에 만나요’
  • 배달형 기자
  • 승인 2023.09.03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가을 밤, 은하수, 버스킹, 문화재 야간투어 등 이색 체험
(사진=울릉군)
(사진=울릉군)

경북 울릉군은 오는 9일, 16일, 23일 총 3일간 ‘나리 빛나는 밤에 만나요’를 나리분지 일대에서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나리 빛나는 밤에 만나요’는 지난 3월 경북도 야간관광상품 공모를 통해 선정된 사업이며 울릉군은‘일몰부터 은하수까지’라는 주제로 회차 당 25명의 팸투어 관광객을 모객하여 낮에는 주요관광지 여행, 저녁에는 야간콘텐츠 체험 등의 알찬 일정을 계획했다.

주요 야간콘텐츠로는 별천지 나리분지에서 은하수 감상과 야간 버스킹 공연, 울릉도 수제맥주 파티가 있으며 특히 야간관광명소의 랜드마크 역할을 할 너와투막집(국가유산 256호)에 야간 조명 경관이 조성되어 낭만적인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팸투어 관광객뿐만 아니라 체류하고 있는 일반관광객과 지역주민들도 은하수 체험, 버스킹 공연 관람을 즐길 수 있으며 은하수 체험은 당일 사전 접수를 받아 진행한다.

버스킹 라인업으로는 오는 9일 발라듀엣, 16일 밴드온도, 23일 유영과 박한영으로 가을 밤, 나리분지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가창력 있는 뮤지션으로 구성하여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나리분지 숲크닉 마당에서 열린다.

남한권 울릉군수는 “낮에도 아름답지만 밤에도 매력 있는 마을, 나리분지에서 지역주민과 관광객 모두가 이색적인 경험을 즐기고 가시길 바라며, 밤 시간대 고요한 울릉도를 활성화시킬 수 있는 다양한 관광콘텐츠를 개발하는 데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신아일보]울릉/배달형 기자

bdh2523@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