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T우주' 2주년, 신규 상품 출시·프로모션 진행
SKT 'T우주' 2주년, 신규 상품 출시·프로모션 진행
  • 송의정 기자
  • 승인 2023.08.31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기본 제공·Btv, 5개 서비스 중 택1 혜택
SK텔레콤 모델이 '2주년 이니까 2배' 프로모션을 소개하는 모습.[사진=SK텔레콤]
SK텔레콤 모델이 '2주년 이니까 2배' 프로모션을 소개하는 모습.[사진=SK텔레콤]

SK텔레콤이 신규 유튜브 제휴 상품 출시 및 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9월30일까지 '2주년 이니까 2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K텔레콤은 'T우주' 출시 2주년을 맞아 '우주패스 with YouTube Premium'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이 상품은 '유튜브 프리미엄'을 기본 서비스로 제공한다. 또 웨이브 또는 롯데시네마·배스킨라빈스·메가커피·Btv 중 하나를 추가로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기존에 '유튜브 프리미엄'을 제공했던 우주패스 life·all과 비교할 때 OTT 서비스와 아이스크림 프렌차이즈 이용 등 고객의 선택권도 확대됐다.

'유튜브 프리미엄'이 포함된 우주패스는 지난 5월 첫 선을 보인 이후 20~30대의 가입비중이 70%에 달했다. 온라인(T월드·T멤버십)을 통해 T우주에 가입한 고객 3명 중 1 명이 선택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SK텔레콤은 '우주패스 with YouTube Premium' 가입 고객에게 OTT서비스 웨이브 선택 시 이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 쿠폰을 2개월 간 제공한다. 또 가입자를 대상으로 2개월 동안 추가 혜택을 하나 더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제공한다.

이밖에 T우주 2주년 맞이 프로모션으로 한 달간 △우주패스slim 연간이용권 50% 할인 △우주패스 SPOTV NOW 이용권 2개월 각각 1000원 △50% 할인 오늘만 팝니다 △100% 당첨 우주패스 퀴즈 등을 실시한다. 프로모션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T우주 2주년 온라인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윤재웅 SK텔레콤 구독 CO 담당은 "이번 신규 상품 출시를 통해 유튜브 프리미엄과 함께 차별적인 제휴 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선호도가 높은 제휴 혜택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2jung818@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