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6개 저가항공사 마일리지 적립 '마일1' 카드 출시
하나카드, 6개 저가항공사 마일리지 적립 '마일1' 카드 출시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3.08.21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월실적 관계없이 국내 가맹점 1500원당 7 UniMile 적립
'Mile1 하나카드' (사진=하나카드)
'Mile1 하나카드'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는 유니온페이와 함께 저가항공사 통합 마일리지 카드 상품 '마일(Mile)1 하나카드'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Mile1 하나카드는 저가항공사를 자주 이용하는 소비자들에 합리적인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된 상품이다.

저가항공사에서 이용할 수 있는 유니마일(UniMile)을 탑재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Mile1 하나카드를 통해 적립되는 UniMile은 6개 저가항공사(제주항공·진에어·티웨이항공·이스타항공·에어서울·에어부산)에서 항공권 결제 시 즉시 사용이 가능한 통합 마일리지로 1 UniMile은 1원의 가치를 지닌다. 

우선 Mile1 하나카드 특화 서비스로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 사용 시 △6대 저가항공사(제주항공·진에어·티웨이항공·이스타항공·에어서울·에어부산)에서 1500원당 45 UniMile 적립된다. 

또한 △해외 전 가맹점, 국내 면세점(신라·신세계·롯데·현대백화점), 하나투어, Agoda, Expedia, Hotels.com에서 1500원당 35 UniMile 적립되며 통합 월 10만 UniMile 한도까지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실적과 관계 없이 UniMile이 적립되는 혜택도 준비돼 있다. 

△온라인쇼핑(네이버쇼핑·쿠팡·SSG닷컴·11번가·인터파크·티몬)에서 1500원당 15 UniMile 적립(월 2만 UniMile 한도) △국내 전 가맹점 이용 시 1500원당 7 UniMile 적립은 전월 실적은 물론 적립 한도 없이 무제한 적립할 수 있다.

제휴카드 출시를 기념해 이날부터 오는 9월30일까지 직전 6개월간 하나 신용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먼저 6대 저가항공사 중 제주항공, 티웨이항공, 이스타항공과 인터파크투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11만원 이상 항공권 결제 시 7만원 캐시백과 연말까지 전월 실적과 관계없이 바로 이용 가능한 인천공항 무료 라운지 서비스(39달러 상당)를 본인에 한해 1회 제공한다. 

또한 당장 항공권 발권 계획이 없는 이용자를 위해서는 전 업종 합산해 5만원 이상 결제 시 5만 UniMile이 적립된다. 

이외에도 제주항공, 티웨이항공, 이스타항공, 인터파크투어에서는 운임 할인 또는 부가서비스 할인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한다.

Mile1 하나카드 신청은 제주항공, 진에어, 티웨이항공, 이스타항공 홈페이지 또는 하나카드 홈페이지 및 하나Pay(페이) 애플리케이션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국내외 연회비는 2만원으로 동일하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이번 Mile1 하나카드를 통해 6대 저가항공사에서 이용할 수 있는 통합 마일리지를 적립해 더 저렴한 비용으로 저가항공사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며 "특히 올해는 일본과 동남아 등 가까운 곳으로 자주 떠나는 손님이 많아져 합리적인 여행을 준비하는데 큰 도움을 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qhfka7187@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