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BN경인교통방송, 인천유나이티드의 아시아 도전 응원
TBN경인교통방송, 인천유나이티드의 아시아 도전 응원
  • 박주용 기자
  • 승인 2023.08.18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구단, TBN경인교통방송과 상호 협력 업무협약 체결
지역 라디오 방송 프로그램 통한 경기일정 홍보 등 약속
(사진=인천유나이티드)
(사진=인천유나이티드)

인천유나이티드의 아시아 도전이 인천 지역 라디오를 타고 퍼질 전망이다.

인천 구단은 18일 인천축구전용경기장에서 TBN경인교통방송과 상호 홍보 협조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양 기관 상호 협력을 약속했다고 밝혔다.

협약식은 이날 인천 구단이 하나원큐 K리그 1 2023 27라운드 광주FC와 홈경기를 앞두고 진행됐으며, 인천 구단 전달수 대표이사와 가상현 사무국장을 비롯해 TBN경인교통방송 황강주 사장, 김남윤 방송지원국장 등이 참석했다.

인천 구단은 업무협약 체결에 따라 TBN경인교통방송 내 각종 프로그램을 통한 구단 홍보를 진행할 예정이다. 구단은 홈경기 관람객을 대상으로 TBN경인교통방송 주파수를 홍보하고 프로그램 프로모션 진행 시 구단 입장권 등을 협조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양 기관은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상호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황강주 사장은 “시민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시민을 춤추게 하는 인천유나이티드 프로축구단과 상호 협력하게 돼 기쁘다”라며 “경인교통방송은 앞으로 신속 정확한 교통 상황을 시민께 전달하는 등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에 전달수 대표이사는 “인천유나이티드와 TBN경인교통방송 모두 시민을 위해 존재하는 공익 단체”라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인천 시민에게 다가가길 바란다. 인천 구단은 앞으로 축구를 통해 시민에게 더 많은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화답했다.

pjy6093@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