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팸족 사로 잡을 여름철 '펫캉스 아이템' 조명
펫팸족 사로 잡을 여름철 '펫캉스 아이템' 조명
  • 김태형 기자
  • 승인 2023.08.17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오 항균위생용품' 코멕스산업, 반려동물용품 판매
바이오 항균위생용품. [사진=코멕스]
바이오 항균위생용품. [사진=코멕스]

반려동물과 휴가를 계획하는 수요가 늘면서 주방·생활용품 업계에서는 반려가족 구성원 모두가 행복한 휴가를 보내기 위한 ‘펫캉스 아이템’이 각광받는다.

17일 업계에 따르면, 반려동물 용품 관리를 돕는 위생용품 및 무더위를 날려줄 아이스탱크 팩 등 반려가족을 위한 상품이 판매되고 있다. 

◇코멕스산업 '바이오 항균위생용품', 반려동물 물품 청결 관리

우선 코멕스산업의 '바이오 항균위생용품'은 배변 패드, 사료, 간식 등 반려동물물품을 청결하게 관리해준다. 바이오 항균위생용품은 항균력이 강해 세균과 같은 미생물 작용을 억제한다.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환경 호르몬 의심 물질인 비스페놀-A(BPA)도 검출되지 않아 온 가족 모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바이오 항균위생용품은 또 △항균백 4종 △항균롤백 7종 △항균장갑 4종 △항균지퍼백 2종 등 초소형부터 소, 중, 대 크기까지 총 17종으로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보호자 소지품부터 반려동물용품까지 활용도에 맞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아이스탱크 팩. [사진=코멕스]
아이스탱크 팩. [사진=코멕스]

◇코멕스산업 '아이스탱크 팩', 우수한 보냉력 특징

반려동물은 사람보다 땀샘도 적고 온몸이 털로 둘러싸여 있어 더위에 더욱 취약하다. 여름철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할 때 쿨매트는 필수다. 코멕스의 '아이스탱크 팩'은 각진 디자인에 우수한 보냉력으로 반려동물 쿨매트로 활용하기 좋다. 얼린 아이스팩을 방수 천이나 수건 등으로 덮어주면 반려동물을 위한 시원한 쿨매트가 완성된다. 

아이스탱크 팩은 향균 처리된 폴리에틸렌(LLDP) 재질을 포장재로 사용해 각종 세균 번식을 억제한다. 냉매제는 인체에 무해한 약알칼리성으로 반려동물에게도 무해하다. 또한 얼려서 반복 사용이 가능한 반영구적인 제품으로 장기 휴가에도 유용하다. 아이스탱크 팩은 600cc, 1000cc, 1300cc, 1500cc 총 4가지 사이즈로 상황에 맞게 골라 사용할 수 있다.

해충퇴치기. [사진=모스아웃]
해충퇴치기. [사진=모스아웃]

◇모스아웃 '해충퇴치기', 모기 퇴치 효과

여름철 야외활동 불청객 해충은 사람뿐 아니라 반려동물에게도 해롭다. 모기는 반려동물에게 '심장사상충' 등 각종 질병을 옮길 가능성이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모스아웃 '해충퇴치기'는 기피초음파와 기피광을 이용하는 특허 기술을 활용해 인체에 무해하면서도 모기와 해충을 동시에 퇴치할 수 있는 제품이다.

다양한 해충퇴치기 모델 중 A1000 모델은 목걸이로도 착용할 수 있어 야외활동 및 휴대에 용이하다. 또 0.2초간 불규칙적으로 변동 방사되는 특수 초음파와 LED로 해충의 접근을 차단한다. 듀얼소닉 H1 모델은 가정과 야외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벌레퇴치기다.

thkim7360@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