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유튜브쇼핑 라방 진행…유재필·조우종 출연
롯데웰푸드, 유튜브쇼핑 라방 진행…유재필·조우종 출연
  • 박소연 기자
  • 승인 2023.08.07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스크림, 스낵, 젤리 '세트 기획'
유튜브쇼핑 라이브 기획전 '필이 부른 사나이'.[이미지=롯데웰푸드]
유튜브쇼핑 라이브 기획전 '필이 부른 사나이'.[이미지=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는 제과업계 최초로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롯데웰푸드는 이날 오후 8시 유튜브쇼핑 라이브 기획전 ‘필이 부른 사나이’에서 다양한 세트상품을 판매한다.

먼저 △제로슈거(무설탕) 아이스크림 3종 세트(밀크 모나카, 소프트콘, 미니바이트 밀크·초코) △죠크박 세트(죠스바·스크류바·수박바) △캠핑 함께가요 세트(껌·젤리·스낵·비스킷 9종) △여름휴가 떠나요 세트(껌·젤리·스낵·비스킷 8종) △월간과자 마니아팩(1회 체험용) 등을 선보인다. 최근 출시한 글루텐프리 쌀 스낵 ‘The쌀로 바삭한 핫칠리맛’을 맛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롯데웰푸드는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 구매왕 1명을 선정해 9만원 상당의 롯데웰푸드 웰컴박스를 선물한다. 또 1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치킨, 아메리카노 모바일쿠폰을 증정한다. 방송 당일에는 롯데웰푸드 스위트몰에서 사용 가능한 3000원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폭넓은 고객층에게 만족스러운 선택지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채널과 컬래버해 커머스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라이브방송은 개그맨 유재필이 진행하고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조우종이 게스트로 참여한다.

baksy@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