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CGV "뉴진스 미공개 이미지컷 만나보세요"
[포토] CGV "뉴진스 미공개 이미지컷 만나보세요"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3.08.07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엑스몰 내 'S-LIVE'에서 뉴진스 콘텐츠가 송출되고 있다.[사진=CJ CGV]
코엑스몰 내 'S-LIVE'에서 뉴진스 콘텐츠가 송출되고 있다.[사진=CJ CGV]

CGV는 오는 30일까지 삼성동 코엑스몰에 위치한 ‘S-LIVE’에서 그룹 뉴진스의 영상과 미공개 이미지컷을 전시한다고 7일 밝혔다.

‘S-LIVE’는 국내 최장 길이인 100m 길이의 공간으로 ‘Signature Street(시그니처 스트리트)’라는 의미를 담은 미디어플랫폼이다.

‘S-LIVE’는 최근에 리뉴얼돼 고휘도, 고해상도 LED 미디어에서 영상과 이미지를 더 또렷하게 노출할 수 있다. Front Wall(프런트 월) 1기와 좌우 각 7개의 Wing Wall(윙 월) 등 총 15기의 미디어가 펼쳐지는 형태로 설계됐다.

‘S-LIVE’에서는 뉴진스 미니2집 ‘Get UP’의 발매를 기념해 8월 한 달 동안 영상과 미공개 컷 5종을 전시한다. 중앙의 Front Wall에서는 타이틀곡 중 하나인 ‘ETA’ 영상이 노출되고 좌우의 Wing Wall 개별 기둥에는 최초로 공개되는 뉴진스 멤버들의 이미지컷이 독점으로 송출된다.

임상아 미디어기획팀장은 “앞으로도 콘텐츠와 연계해 CGV가 보유한 다양한 미디어플랫폼에서 다채로운 고객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