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여름 가장 핫한 '바비와 함께 Ba캉스'
올여름 가장 핫한 '바비와 함께 Ba캉스'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3.08.07 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캠핑vs호캉스 주제…최대 88% 할인
Ba캉스 기획전 이미지.[사진=손오공]
Ba캉스 기획전 이미지.[사진=손오공]

최근 국내 개봉한 영화 바비가 북미에서 최고 오프닝을 경신하며 바비코어는 국내외 패션계에 핵심 트렌드가 됐다. 바비 관련 아이템의 열풍은 패션과 스타일, 뷰티뿐 아니라 바비의 원조인 인형에게까지 확산되며 바비 인형을 찾는 고객이 많아져 최근 품귀 현상까지 불러왔다.

손오공은 완구 업계까지 이어진 바비의 인기에 힘입어 올여름 가장 핫한 바비를 시원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바비와 함께 Ba캉스'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7일 밝혔다. 

‘바비와 함께 Ba캉스’는 캠핑 vs 호캉스를 주제로 각 테마별 바캉스를 즐기는 인형 바비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들로 최대 88% 할인 판매한다. 

바비가 큰 배낭을 매고 여행을 떠나는 '아웃도어 캠핑 플레이세트’와 바비의 동생인 스키퍼 또는 스테이시가 반려동물과 함께 탐험을 떠나는 ‘반려동물 캠핑 플레이 세트’는 각 컨셉에 맞는 다양한 캠핑 소품들로 여름 밤 나만의 여행 스토리를 만들 수 있다.

호캉스 컨셉의 ‘바캉스 플레이 세트’는 트랜디한 공항 패션의 바비 인형과 여름휴가를 화려하게 빛내줄 핑크빛 나비 수영복과 선글라스, 비치 모자가 포함돼 있다.

여름 한정 이벤트로 엑스트라 바비를 특가에 판매한다. 춤과 패션을 메인 테마로 한 엑스트라 바비는 소녀들에게는 새로운 꿈과 영감을 선사하고 성인 컬렉터에게는 이제까지 없던 유니크한 바비를 만날 수 있는 기회다.

‘샤인 브라이트’는 애슬레저룩과 무지개 컬러의 털 코트로 자신감을 표현했으며 ‘플라워 파우더’는 플라워 콘셉트의 판초와 선글라스로 사랑스러움을 더했다. 또 농구를 주제로 자신을 표현하는 ‘베스킷볼 저지’와 블루 샤 코트로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보여주는 ‘블루 코트’등 각자 자신만의 독특하고 대담한 패션 스타일을 뽐내고 있다. 엑스트라 바비는 총 다섯 멤버로 각 멤버별 맞춤 반려동물이 함께 구성돼 있다.

'바비와 함께 Ba캉스' 기획전은 이날부터 13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롯데온에서 진행되며 재고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