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8월 할인·캐시백 이벤트
현대카드, 8월 할인·캐시백 이벤트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3.08.04 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항공권 할인·첫 결제 이용자 혜택 제공

현대카드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8월 한 달간 여행과 쇼핑, 상업자표시 신용카드(PLCC) 제휴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한다고 4일 밝혔다.

우선 휴가철을 맞아 여행을 떠나는 회원을 위한 이벤트가 있다.

직전 6개월간 대한항공 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회원이 대한항공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앱)에서 항공권 20만원 이상 구매 시 5%의 청구 할인(최대 5만원) 혜택을 제공한다. 

결제 전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 후 대한항공 카드로 3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0만원을 캐시백 받을 수 있다.

현대카드가 야놀자와 함께 선보인 여가 특화 'NOL(놀) 카드' 이벤트도 있다. 

NOL 카드' 회원 중 직전 6개월간 결제 이력이 없는 회원에게 야놀자에서 국내외숙박·레저·고속버스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트리플에서 해외 숙박·레저 5% 할인 쿠폰을 영역별로 1매씩 제공한다. 인터파크에서 NOL 카드로 TOPING 멤버십 결제 시 가입비 1만원을 지원한다.

NOL 카드페이 또는 인터파크페이에 NOL 카드 등록 후 90일 이내에 야놀자·인터파크(투어·티켓)·트리플 중 한 곳에서 2만1000원 이상 결제 시에는 2만원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NOL 카드 회원을 위한 일본·중국·동남아 항공권 최대 47%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특가 항공권 구매 시 청구할인 혜택과 중복 수혜 가능하다.

VISA 브랜드 현대카드 결제 시에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VISA 브랜드 플래티넘 등급 이상의 컨택리스 결제 가능 카드로 베트남 내 스타벅스 매장에서 컨택리스 결제 시 음료 1잔당 1만동(VND)을 할인해 준다. 

프로모션 코드 입력 후 VISA 브랜드 모든 현대카드로 결제 시 글로벌 패션 플랫폼 LN-CC에서는 15%를, 질리오와 파페치에서는 10%를 즉시 할인해준다.

PLCC 신규 회원을 위한 혜택도 풍성하다.

이전 6개월간 현대카드 이용실적이 없는 회원이 '스타벅스 현대카드'를 5만원 이상 처음 이용하면 스타벅스 '피크닉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이 회원 중 2만원 이상을 추가로 이용한 회원에게는 스타벅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별 30개를 적립해 준다. 

이 외에도 스타벅스 현대카드로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연회비 결제 시 무료 음료 쿠폰을 1장 더 제공한다.

직전 6개월간 모든 현대카드 이용실적이 없는 회원이 '배민현대카드'를 배민페이에 등록해 첫 이용 시 1만원 할인 쿠폰 5장을 제공한다. 

또 8월 한 달간 이용 영역에 따라 최대 2%의 배민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 준다. 

배민현대카드를 배민페이에 등록 후 1년간 10만원 이상 사용할 경우 연회비 1만원을 면제해 준다.

qhfka7187@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