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독자 카드 출시 기념 여름 이벤트
우리카드, 독자 카드 출시 기념 여름 이벤트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3.08.02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행·워터파크·테마파크 할인 총망라
(이미지=우리은행)
(이미지=우리은행)

우리카드는 독자 카드 출시 기념 우리카드 이용자를 위한 역대급 여름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달 24일 출시된 독자 카드 신상품 3종 '카드의정석 EVERY 1', '카드의정석 EVERY MILE SKYPASS', '카드의정석 EVERY CHECK'를 포함한 우리카드 전체 이용자(법인, 기프트카드 제외)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우선 이달 말까지 최대 15% 할인된 가격으로 주요 여행사 해외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인터파크투어 △하나투어 △모두투어 △온라인투어 △노랑풍선 △투어비스 △웹투어 △와이페이모어에서 해외 항공권을 최대 15% 할인받을 수 있다. 

티웨이항공 국제선 전 노선은 항공사 홈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받아 할인 가능하다.

국내 워터파크와 테마파크도 할인받을 수 있다. 

우선 이달 말까지 본인 포함 동반 1인까지 롯데월드 서울 입장권을 최대 42% 할인받을 수 있다. 

소노호텔 오션어드벤처(거제)와 오션플레이(델피노·양양·삼척·단양·경주·변산)는 본인 50% 할인 가능하다. 

이달 15일까지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 입장권도 최대 45% 할인받을 수 있다.

이달 말까지 BC카드가 진행하는 이벤트에도 참여 가능하다. 

한화호텔 설악 워터피아와 경주 뽀로로 아쿠아빌리지 입장료는 본인 40%, 동반 20%(본인 포함 5인) 할인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독자가맹점 출범을 기념해 우리카드 전용 이벤트를 휴가철 해외 항공권, 워터·테마파크 할인 이벤트로 풍성하게 준비했다"라며 "BC카드와 함께한 이벤트도 참여하셔서 무더운 여름 시원하게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qhfka7187@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