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랩스, '럼블 레이싱 스타' 하반기 출시…여름 캠프 CBT 진행
디랩스, '럼블 레이싱 스타' 하반기 출시…여름 캠프 CBT 진행
  • 송의정 기자
  • 승인 2023.08.01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성 최종 점검, 요소 수정 보완 계획
디랩스 썸머 캠프 CBT.[사진=디랩스]
디랩스 썸머 캠프 CBT.[사진=디랩스]

디랩스가 럼블 레이싱 스타의 출시에 앞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웹3 게임 개발사 디랩스는 웹3 레이싱 게임 '럼블 레이싱 스타'의 하반기 글로벌 서비스를 앞두고 썸머 캠프 CBT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썸머 캠프는 이날부터 8일까지 공식 테스트 신청 페이지에서 신청을 마친 글로벌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첫날인 1일은 얼리액세스로 디랩스의 어드벤처패스 NFT(대체불가토큰)를 소유한 홀더를 대상으로 게임 테스트가 진행된다.

디랩스는 이번 테스트를 통해 럼블 레이싱 스타의 출시 전 게임성을 최종 점검하고 게임의 요소들을 수정 보완해 게임의 몰입감과 재미를 더욱 극대화할 계획이다.

이번 여름 캠프 CBT(비공개 시범 서비스)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 레이스도 준비 중이다. 먼저 다양한 장애물을 오직 컨트롤만으로 피하는 장애물 회피 레이스, 오직 공격과 방어 아이템만 사용하는 경찰과 도둑 레이스, 언제 터질지 모르는 폭탄을 받고 넘겨 살아남는 Hot Potato 폭탄 돌리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더불어 썸머 캠프의 최고의 레이서를 뽑는 이벤트 토너먼트인 'Tug of War Tournament' 도 7일 진행될 예정이다.

서정호 디랩스 사업본부장은 "지난 프라이빗 파티 테스트에서 취합된 사항에 대해 내부적으로 많은 개선사항을 적용했다"며 "글로벌 웹3 게임 이용자의 눈높이에 걸맞은 게임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2jung818@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