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타바그룹, '월즈 오브 유' 앱 업데이트…여름맞이 콘텐츠 확대
알타바그룹, '월즈 오브 유' 앱 업데이트…여름맞이 콘텐츠 확대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3.08.01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알바타 그룹]
[사진=알바타 그룹]

알타바그룹은 다양한 콘텐츠 확대와 앱 사용자의 편의성을 개선을 위해 ‘월즈 오브 유(Worlds of You)' 애플리케이션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앱 업데이트를 통해 다양한 종류의 스튜디오 템플릿과 포토 부스, 스티커 기능이 업데이트돼 유저들은 월즈 오브 유 메타버스에서 더욱 다양하게 정체성을 표현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직접 스타일리스트가 되어 패션 감각을 테스트할 수 있는 스타일 챌린지, 앱 내에서 유저들과 함께 경쟁 할 수 있는 비치 발리볼 게임 등이 추가됐다. 아울러 출석 이벤트와 스텝업 이벤트, 복권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한편 알타바그룹은 월즈 오브 유 메타버스에 크리에이트 투 언(C2E) 기능을 제공하는 랜드(LAND) NFT(대체불가토큰)의 프라이빗 세일을 오는 10일부터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랜드란 월즈 오브 유와 같은 메타버스 플랫폼 내 가상부동산 단위로, 랜드 소유자는 랜드NFT 스테이킹과 파밍을 통하여 다양한 수익을 얻을 수 있다. 

구준회 알타바그룹 대표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월즈 오브 유 앱 내에서 유저들이 창의적이고 매력적인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게 됐다"며 “더욱 진정성있고 자유로운 메타버스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