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스토어, '삼성 갤플립5' · '폴드5' 가장 먼저 만나보세요
배민스토어, '삼성 갤플립5' · '폴드5' 가장 먼저 만나보세요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08.01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6일까지 배민앱 내 배민스토어서 사전 주문, 8일 즉시 당일 배달
배민스토어가 삼성전자의 최신 폴더블폰 ‘Z플립5’와 ‘Z폴드5’를 사전 판매한다. [ 제공=우아한형제들 ]

배달의민족 운영사인 우아한형제들(대표 이국환)은 배민스토어를 통해 삼성 ‘갤럭시 Z플립5’와 ‘갤럭시 Z폴드5’의 사전판매를 8월 1일부터 시작했다고 밝혔다.

새로 출시되는 갤럭시  Z플립5와 Z폴드5 두 모델 모두 접히는 부분인 힌지가 개선되어 화면 주름이 최소화되었고 두께 문제를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배민스토어 사전판매 기간은 8월 6일까지다. 배민스토어에 입점된 전국 154개 삼성스토어 매장을 통해 8월 8일에 순차적으로 당일 배달돼, 사전 예약 후 가장 빠르게 제품을 받아볼 수 있다.

배민스토어에서 Z플립5와 Z폴드5 사전구매 신청을 한 고객 전원에게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 시 구매 금액의 3%(최대 10만원)에 해당하는 배민포인트를 지급한다.

이외에도 사전예약 기간 내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배민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배민스토어는 디지털 제품, 뷰티, 패션, 건강식품, 반려동물용품 등 일상 속 다양한 상품을 주문 즉시 당일 배달받을 수 있는 ‘배달커머스’ 서비스다. 현재 애플 프리스비, 소니, LUSH, 바디샵, 영풍문고 등 브랜드 70여 개와 일반셀러 300여 곳이 입점돼 있다.

우아한형제들 전성준 커머스사업센터장은 “배민스토어는 일상 속 다양한 상품을 즉시 문 앞으로 전달하는 배달커머스 서비스로, 최근에는 각종 가전 및 디지털 제품으로 상품군을 확대하고 있다”면서 “이번 사전판매를 통해 많은 고객들에게 스마트폰 등 디지털기기 즉시 배달 서비스로도 배민스토어의 인식을 확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