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이스 X 제주맥주, 8월 한달간 부터 '페어링 치맥세트' 판매
파파이스 X 제주맥주, 8월 한달간 부터 '페어링 치맥세트' 판매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08.01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운 쿠폰’ 이벤트 진행, 경품으로 제주도 여행권 및 제주맥주 공장 투어 이용권 등 증정
파파이스가 제주맥주와 이색 콜라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공=제주맥주]

 

치킨 브랜드 파파이스가 강남점·홍대점·광화문점 3개매장에서 오는 8월 31일까지 제주맥주와의 이색 콜라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파이스는 이번 협업을 통해 ‘제주맥주 페어링 세트’ 메뉴를 판매하며, 해당 세트메뉴를 구매한 고객은 ‘행운 쿠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제주맥주 페어링 세트는 저렴한 가격에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치킨과 맥주로 구성되어 있다.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은 제주 펠롱 에일 또는 논알콜 맥주인 제주누보 중에 선택할 수 있다.

파파이스 매장에서 구매 가능한 ‘간편 치맥세트’는 제주맥주 1캔과 파파이스의 케이준 스파이시 윙 4조각 및 레그 순살 치킨 2조각으로 구성됐으며 ‘든든 치맥세트’는 제주맥주 1캔에 파파이스 클래식 치킨 3조각 및 케이준 후라이 미디엄 사이즈로 제공된다.

파파이스 강남점에서는 배달로도 1-2인 치맥세트를 주문할 수 있다.

제주맥주 페어링 세트 판매와 함께 진행되는 행운 쿠폰 이벤트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페어링 세트 메뉴 구매 고객에게 스크래치 형태의 쿠폰 1만여개를 제공하며, 당첨 결과에 따라서 다양한 상품을 고객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파파이스 관계자는 “파파이스 오픈 이후 치킨과 맥주의 치맥 조합을 원하시는 고객분들이 매우 많아 제주맥주와의 특별한 콜라보를 준비했다”라며, “이번 콜라보를 통해 소비자분들이 파파이스에서 맥주와 함께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