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여름상품 특가 ‘7월 탐앤펭수 쇼핑라이브’ 진행
탐앤탐스, 여름상품 특가 ‘7월 탐앤펭수 쇼핑라이브’ 진행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07.27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목) 오후 6시, 신제품 ‘탐앤펭수 마시는 요거트’ 첫 공개
탐앤탐스가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여름 신제품과 펭수 긋즈 ‘탐앤펭수 선출시 쇼핑LIVE’를 진행한다. [제공=탐앤탐스]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7월 27일(목) 오후 6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여름 신제품과 펭수 긋즈 ‘탐앤펭수 선출시 쇼핑LIVE’를 진행한다.

이번 쇼핑라이브에서는 탐앤탐스X펭수 콜라보레이션 신제품인 ‘탐앤펭수 마시는 요거트(500ml)’를 처음 공개한다.

탐앤펭수 마시는 요거트 2종(딸기, 망고)은 1급A 국내산 원유를 사용한 MD 제품으로 유산균 50억 CFU(500ml 기준), 체내 흡수가 빠른 저분자 피쉬 콜라겐을 함유하였다.

마시는 요거트 딸기는 국산 딸기 농축 과즙으로 맛을 내어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쇼핑라이브 종료 후에는 탐앤탐스 매장으로 판매 채널이 확장되며, 3병 구매 시 다용도 리유저블컵 ‘에코 드링킹자’ 1잔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탐앤탐스의 여름 시즌 프로모션 ‘펭-탐! 프리퀀시’ 경품용 굿즈도 7월 ‘탐앤펭수 선출시 쇼핑LIVE’에서 다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한편, 카페 커피 창업 프랜차이즈 탐앤탐스는 쇼핑라이브 방송 구매자들을 위한 단독 혜택을 제공한다. 전 제품 최대 30%까지 할인 적용 및 무료 배송되며, 모든 구매 고객들에게 탐앤탐스 공식 멤버십 앱 ‘마이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메리카노 쿠폰이 증정된다.

방송에 적극 참여하는 ‘소통왕’ 10명을 선정하여 마이탐 아메리카노 쿠폰 1장을 증정하고, 구매인증 고객 5명에게는 레트로 감성의 ▲탐앤펭수 밀크머그(250ml) 1개를 추첨 증정한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