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워터파크 최대 74% 할인 이벤트
BC카드, 워터파크 최대 74% 할인 이벤트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3.07.26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6개 리조트·워터파크 입장권·패키지
(사진=BC카드)
(사진=BC카드)

BC카드는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워터파크 할인 이벤트를 한다고 26일 밝혔다.

먼저 전국 6개 리조트(용평리조트·휘닉스파크·웰리힐리·엘리시안강촌·오크밸리·대명리조트)에서 BC카드로 결제 시 입장권 할인 또는 특가 패키지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용평리조트 경우 오는 9월24일까지 객실 숙박과 발왕산 관광케이블카 왕복 이용 그리고 용평워터파크 입장권으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을 BC카드로 결제 시 정상가 대비 최대 74%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휘닉스파크(~9월27), 웰리힐리(~9월23), 대명리조트(~8월26)에서도 객실 숙박과 조식 그리고 워터파크 입장권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BC카드 전용 특가로 이용할 수 있다.

엘리시안강촌에서는 8월31일까지 BC카드 단독으로 수영장을 정상가 대비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오크밸리에서는 9월27일까지 객실 숙박과 함께 소나타오브라이트와 수영장, 바운스슈퍼파크 입장권으로 구성된 패키지 3종을 BC카드 이용자 한정 정상가 대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리조트 할인 혜택은 BC바로카드와 11개 회원사(우리카드·SC제일은행·하나카드·NH농협카드·IBK기업은행·KB국민카드·DGB대구은행·BNK부산은행·BNK경남은행·씨티은행·신한카드)가 발급하는 BC카드(기프트카드 제외)로 결제 시 적용받을 수 있다. 

특히 BC카드가 제공하는 혜택은 각 카드 상품에 탑재된 기본 혜택과 중복으로 적용받을 수 있다.

김용일 BC카드 상무는 "본격적인 무더위 시즌이 시작되는 만큼 풍부한 혜택과 함께 고객의 시원한 여름나기를 지원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모두가 BC카드만의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로 풍성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qhfka7187@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