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인에이블'로 프리미엄 스킨부스터 시장 출사표
동국제약, '인에이블'로 프리미엄 스킨부스터 시장 출사표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3.07.25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름개선 기능성 허가 병·의원 유통용 화장품 출시
섬유아세포 배양액 함유해 피부 전반 상태 증진
병의원용 화장품 '인에이블' 대표컷.[이미지=동국제약]
동국제약이 프리미엄 스킨부스터 시장을 겨냥해 출시한 병·의원용 화장품 '인에이블' 대표컷.[이미지=동국제약]

동국제약이 ‘센텔리안24’ 성공 DNA로 프리미엄 스킨부스터 시장에 도전한다.

동국제약은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으로 허가 받은 병·의원 유통용 화장품 ‘인에이블’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인에이블은 동국제약의 첫 번째 스킨부스터 제품이다. 스킨부스터는 피부(Skin)와 부스터(Booster)의 합성어로 피부를 좋게 하는 모든 물질을 의미한다.

동국제약은 스킨부스터 시장의 가파른 성장 추세에 발맞춰 54년간 축적된 기술력과 피부 과학 노하우,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로 쌓아온 소비자 인지도 등을 바탕으로 해당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인에이블 스킨부스터 제품의 핵심성분은 피부 속 섬유아세포의 배양액이다. 이는 국제화장품원료집에 등재된 성분으로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인에이블에는 아데노신, 나이아신아마이드, 뉴로펩타이드, 갈로일 펜타펩타이드-33, 캘러스 배양 추출물, 히알루론산 등을 엄선된 유효성분이 들어 있어 전반적인 피부 상태 개선을 돕는다.

이런 인에이블의 핵심성분은 체액과 유사한 삼투압과 pH로 이뤄져 피부 섬유아세포 유래 엑소좀과 시너지를 발휘해 각자의 피부에 최적화된 맞춤 케어가 가능하다.

더불어 1개의 바이알에 모든 성분을 균형 있게 담아 분말 1제와 액상 2제를 섞는 과정을 생략한 것이 특징이다.

동국제약 메디컬 에스테틱 담당자는 “인에이블은 54년 동국제약의 피부과학 노하우와 기술력을 집약한 프리미엄 스킨부스터 제품이다. 섬유아세포의 배양액과 엄선한 유효 성분이 새로운 차원의 피부 솔루션을 제공한다”며 “인에이블을 필두로 제약과 더마코스메틱을 넘어 메디컬 에스테틱 분야의 입지를 다질 계획”이라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