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의회 제263회 제2차 본회의 폐회… 12건 원안·수정 가결
광진구의회 제263회 제2차 본회의 폐회… 12건 원안·수정 가결
  • 김두평 기자
  • 승인 2023.07.19 1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은혜 의원. (사진=김두평 기자)
전은혜 의원. (사진=김두평 기자)

서울 광진구의회가 19일 제263회 제2차 본회의를 3명의원 5분발언, 안건 심사보고의결 순으로 폐회했다.

추윤구 광진구의장 의사진행에 따라 김경호 광진구청장은 제1차본회의 구정질문답변에서 관내 건축물에 대한 부실시공.감리점이 현장조사발견시 즉시 방지보안 시공은 물론 공사감리사등에 불법무단증측등 추가발견시는 고발조치와 함께 민원불편함이 없도록 공무집행에 적극협조를 당부한다고 했다.

이어 장길천 의원은 관내제반 신축건축물에 대한 보층질문.답변보충 등에서 건축물안전건축전반에 추가보층 송곳질문.답변을 했다. 

김광산 의원.
5분 발언하는 김강산 의원.

장 의원은 "7박9일간 국외. 오스트리아. 체코국 등 3개국 방문한 결과를 토대로 광진구의회등 발전에 기여하게 하겠다"고 보고했다. 이어 김상배 예결위원장은 2023년도 추경예산안심사보고서의 수정가결보고서와 같이 가결해달라고 호소했다.

전은혜 의원은 "방범용cctv중요성과 키즈문화센터 운영"을 제안했고 김강산 의원은 "마약예방챌린지의 동참을
독려했다. 이동길 의원은 수해지역의 침수피해를 예방하기 위한 지속적인 관리를 강조했다. 

이동길 의원.
5분 발언하는 이동길 의원.

이어 2023년도 광진구의회 의원 공무국외출장 결과보고를 비롯 광진구의회 교섭단체구성 및 운영에 관한 조례안 등 광진구 여성폭력방지 및 피해자 보호.지원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안. 2023년도 제2회 추경예산안 등 12건을 원.수정가결했다.

[신아일보] 서울/김두평 기자

newsdp@empa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