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한정판 축구화 '손흥민 팩' 출시…아시아 선수 최초
아디다스, 한정판 축구화 '손흥민 팩' 출시…아시아 선수 최초
  • 박소연 기자
  • 승인 2023.07.18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흥민 X크레이지패스트 축구화(X CRAZYFAST HMS PACK).[이미지=아디다스]
손흥민 X크레이지패스트 축구화(X CRAZYFAST HMS PACK).[이미지=아디다스]

아디다스는 한정판 축구화 ‘손흥민 팩(HMS PACK)’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손흥민 팩은 아디다스가 손흥민 선수를 후원한 2008년부터 2023년까지 지난 15년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됐다. 아디다스가 아시아 선수를 위한 한정판 축구화를 출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제품은 ‘X 크레이지패스트(X CRAZYFAST)’를 재해석했다. X크레이지패스트는 스피드를 극대화한 축구화로 손흥민, 메시, 등 세계 최고 수준의 축구선수들이 착용한다. 신발 전면에 형광 노랑, 분홍, 보라빛 네온컬러를 적용했고 측면에 손흥민 이름이 한글 정자로 새겨졌다. 성인 남성용 레이스리스 FG와 TF, 성인 여성·유소년을 위한 TF 등 3종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아디다스는 특별한 애니메이션 영상도 선보인다. 손흥민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며 △2010년 함부르크SV에서 터트린 데뷔골 △2020년 푸스카스상을 수상한 번리전의 원더골 △2022년 골든부츠상 수상 △2022년 카타르 월드컵 16강 진출 시 벗어던졌던 마스크 투혼 등 아디다스 축구화를 신고 펼쳤던 활약들을 담았다.

아디다스 관계자는 “손흥민 선수와 오랜 기간 함께한 만큼 서로의 공통된 발자취를 기념할 만한 순간들과 서울 밤의 화려한 네온사인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을 담았다”며 “많은 한국 선수들이 세계적인 주목을 받고 있는 만큼 이번 손흥민 팩을 시작으로 더 많은 한정판 축구화가 출시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baksy@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