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인터파크트리플과 협업 이벤트
bhc치킨, 인터파크트리플과 협업 이벤트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07.14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얀트리 서울 2인 조식&숙박권, 숙소 할인권 2종, bhc치킨 쿠폰 등 다양한 경품
bhc치킨(대표 임금옥)이 본격적인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특별한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공=bhc치킨]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대표 임금옥)이 본격적인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특별한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의 참여 방법은 쉽고 간단하다. bhc치킨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인터파크트리플에서 함께 호캉스 계획을 세우고 싶은 친구’를 태그한 후 호캉스 가서 같이 먹고 싶은 bhc치킨 메뉴를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bhc치킨과 인터파크트리플이 함께하는 초복맞이 여름 이벤트는 7월 20일까지 이어진다.

추첨을 통해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의 ‘남산 풀 스위트’의 숙박과 2인 조식이 포함된 숙박권(1명), 국내숙소 10만원 할인권(5명), 국내숙소 3만원 할인권(50명)과 bhc치킨 골드킹과 콜라세트(10명), bhc치킨 맛초킹과 콜라 세트(10명), bhc치킨 핫후라이드와 콜라세트(1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 중 국내 숙소 할인권 2종은 인터파크트리플을 통해서만 사용 가능하다. 당첨자는 오는 7월 27일 인스타그램 DM으로 별도 안내된다.

bhc치킨 관계자는 “엔데믹 이후 첫 여름 휴가철에 접어들며 그 어느 때보다 설레는 마음으로 여름휴가를 준비할 고객분들에게 특별한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한 이벤트”라며 “bhc치킨과 함께 건강한 여름을 대비하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일상에서 만나는 즐거운 혜택의 기회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전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