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앤푸드 굽네치킨, BEST 볼케이노와 갈비천왕의 치면을 편의점에서
지앤푸드 굽네치킨, BEST 볼케이노와 갈비천왕의 치면을 편의점에서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07.13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케이노, 갈비천왕맛 닭다리 2개와 볼케이노 파스타를 동시에 먹는 알뜰 간편식
GS25 편의점이 ‘굽네)볼케이노치면&닭다리2개’ 상품을 선보였다. [제공=GS리테일]

 

프랜차이즈 편의점 GS25가 치킨플레이션 시대에 합리적인 쇼핑을 위해 닭다리 2개와 파스타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굽네)볼케이노치면&닭다리2개’ 상품을 선보였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굽네 치킨의 베스트 메뉴인 볼케이노와 갈비천왕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간편신선식품 ‘굽네)볼케이노치면&닭다리2개 상품’이다.

닭다리 2개를 각각 굽네치킨 오리지널 소스를 그대로 사용했으며, 오븐에 굽는 공정으로 조리해 특유의 개성 있는 맛을 즐길 수 있다. 볼케이노 소스가 첨가된 토마토소스에 치즈를 듬뿍 올린 토마토 파스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치면’(치킨+면류) 상품으로 구성했다.

출시 기념으로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 행사를 진행한다. 상품 구입 후, 동봉되어 있는 스크래치 쿠폰을 긁으면 경품을 확인 할 수 있다. 경품은 에어팟, 굽네 치킨&콜라 세트, 굽네몰 할인 쿠폰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판선영 GS25 냉동간편식품팀 MD는 “치킨 브랜드 평판 1위 굽네치킨의 베스트 소스, 국내산 닭을 활용한 상품을 GS25에서 단독으로 판매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고물가 시대에서도 고객이 알뜰한 가격으로 맛있는 상품을 즐길 수 있는 특색 있는 상품을 지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