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씨델코 ‘썸머 이벤트’ 실시… 전 품목 20% 지원
에이씨델코 ‘썸머 이벤트’ 실시… 전 품목 20% 지원
  • 박주용 기자
  • 승인 2023.07.10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너럴 모터스(General Motors, 이하 GM)의 글로벌 애프터 마켓 부품 및 서비스 브랜드 ‘에이씨델코(ACDelco)’가 여름철을 맞아 10일부터 8월31일까지 8주간 전국 186개 서비스센터에서 에이씨델코(ACDelco) 부품으로 교환 시 전 품목 20% 지원 혜택을 제공하는 ‘2023 썸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 가능한 수입차 모델과 경정비 부품은 BMW, 메르세데스-벤츠, 아우디, 폭스바겐, 렉서스 브랜드의 28개 모델에 적용되는 엔진 오일(오일 필터, 에어 필터 포함), 실내 에어컨 필터, 배터리, 브레이크 패드, 와이퍼 블레이드이며, 특히 에이씨델코(ACDelco) 프리미엄 가솔린/디젤 엔진 오일은 PAO를 함유한 100% 합성 엔진 오일로서 최신 첨가제 기술이 적용된 고성능 엔진 오일이다.

윌리엄 헨리(S William Henrie) GM 해외사업부문 애프터 세일즈 서비스 부문 전무는 "에이씨델코(ACDelco)는 전국을 커버하는 광범위한 서비스 네트워크를 통해, 국내 고객들에게 승인 및 보증된 고품질 제품과 차별화된 프리미엄 경정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이번 여름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이 에이씨델코(ACDelco)의 프리미엄 상품,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에이씨델코(ACDelco)는 전 품목 20% 지원 혜택 외에도 홈페이지 퀴즈 이벤트에 응모 및 에이씨델코(ACDelco) 서비스센터에서 소모품을 교환한 고객에게 고급 장우산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홈페이지에서 퀴즈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매주 50명을 추첨해 8주간 총 400명에게 CU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pjy6093@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