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여름 시즌 '펭-탐! 프리퀀시' 이벤트 펼쳐
탐앤탐스, 여름 시즌 '펭-탐! 프리퀀시' 이벤트 펼쳐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07.10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탐앤탐스가 7월31일까지 '펭-탐 프리퀸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공=탐앤탐스]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펭-탐! 프리퀀시(Peng-Tom! Frequency)' 이벤트를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펭-탐! 프리퀀시는 인기 캐릭터 펭수와 협업한 '탐앤펭수' 굿즈를 경품으로 선보인다.

펭-탐! 프리퀀시 이벤트는 탐앤탐스 공식 멤버십 앱 ‘마이탐’으로 미션 음료 3잔, 일반 제조 음료 7잔을 주문하고 스탬프 10개를 적립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미션 음료는 열대과일 원물의 매력을 살리고, 펭수 초코픽을 비주얼 포인트로 준 '펭-탐! 레볼루션' 4종으로 선정되었으며, 가치 소비를 실천하는 다회용 유리컵 ‘에코 드링킹자’가 무료 증정된다.

미션을 완료하면 ▲탐앤펭수 얼음틀 ▲탐앤펭수 시리얼 머그 ▲탐앤펭수 콜라겐 요거트 파우더로 구성된 ‘탐앤펭수 요거트 키트’를 경품으로 받아볼 수 있다.

탐앤탐스는 소비자들이 보다 편안하게 ‘탐앤펭수 요거트 키트’를 소장할 수 있도록 작년 겨울 프리퀀시에 이어 올해도 모바일 예약 시스템을 실시하고 있다.

‘마이탐’에서 미션 완료일 기준 8일 이후부터 30일 이내로 희망 일정 및 매장을 선택하여 경품 수령이 가능하고, 경품 조기 소진 시 이탈리아노 프레즐 + 아메리카노 2잔 모바일 쿠폰이 대체 제공된다.

카페 프랜차이즈 창업 가맹 브랜드 탐앤탐스 관계자는 “언제나 변함없이 탐앤탐스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을 위해 여름 휴가 때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는 귀여운 ‘탐앤펭수 사은품’ 증정 프리퀀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된 요즘, 탐앤탐스 매장을 피난처처럼 이용하시면서 사은품 조기 소진 전에 이벤트 참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