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더현대 대구, 23일까지 '더현대 팝업 페스타' 개최
현대백화점 더현대 대구, 23일까지 '더현대 팝업 페스타' 개최
  • 김진욱 기자
  • 승인 2023.07.05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더현대 대구점)
(사진=더현대 대구점)

현대백화점 더현대 대구점이 지난달 30일부터 개최한 '더현대 팝업페스타'가 이달 23일까지 이어진다. 

5일 대구점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더현대 대구점의 모든 층에서 다양하고 이슈성있는 팝업스토어와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더현대 팝업페스타는 30여개가 넘는 핫한 팝업스토어를 전개함으로써, 더현대 대구를 방문하는 소비자에게 매번 새로운 느낌과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다양한 테마와 컨셉을 가진 팝업스토어와 더불어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문화공연 및 이벤트도 포함되어 있어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주요 팝업스토어 중 하나는 명품 브랜드 버버리의 'Summer capsule'으로, 9일까지 1층 더스퀘어에서 열린다. 또한 tvN의 이슈 예능 팝업스토어 '지구오락실 토롱이'와 '댄스가수 유랑단'의 굿즈와 이벤트가 6일까지 진행된다.

캐릭터&에니메이션 굿즈를 사랑하는 분들을 위해 스즈메의 문단속, '돌풍' 돌고래 캐릭터 팝업이 각각 28일부터 8월10일, 24일부터 8월3일까지 열릴 예정이다. 하리보 in 썸머 팝업도 16일까지 계속ㄷ괸다. 

이색 팝업스토어로는 타투 프린터 '임프린투' 체험이 17일부터 30일까지 지하2층에서, 그리고 필립상회의 바이크 용품 및 어패럴 팝업이 30일부터 8월17일까지 준비돼 있다.

지하1층 테이스티 대구에서는 기네스 콜드브루와 신전떡볶이 뮤지엄이 열린다. 뿐만아니라 호떡킹, 도우너, 네모야끼 등 전국 각지의 맛집 팝업스토어와 크룽지, 하율랑바게트 등 이슈행사가 진행된다.

그 외에도 배럴에서는 스윔&비치웨어 바캉스 아이템을, 밀리언 아카이브에서는 성수동 소재 핸드샵을, 메이크어포터리에서는 유명 디자인 도자기를, 유어굿즈에서는 일러스트 굿즈와 라이프스타일 소품을 만나볼 수 있다.

더현대 팝업페스타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팝업스토어에서 1만원 이상 구매시 H.POINT 스탬프 1개를 적립하며, 스탬프 3/5/7개 적립시 h.point 1,000/2,000/5,000p가 지급된다. 그리고, SNS에 해시태그를 포함한 방문인증사진 업로드시, 추첨을 통해 린나이 써큘레이터 또는 워킹컵 아메리카노를 경품 증정한다.

더현대대구점 관계자는 "이번 더현대팝업페스타는 더현대대구가 항상 새롭고 트렌드를 제시하는 공간으로서 고객의 소비 및 체험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더현대대구만의 콘텐츠를 집약하였다"며 "더현대대구가 많은 고객에게 사랑받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gwkim@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