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스트랩 포인트로 여름 패션 완성~
ABC마트, 스트랩 포인트로 여름 패션 완성~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07.03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트랩 디자인의 샌들과 슬라이드 상품 출시
ABC마트 제공
ABC마트의 슈즈 브랜드 누오보(NUOVO)가 스트랩 슈즈를 선보였다. [제공=ABC마트]

 

멀티스토어 ABC마트(대표 이기호)의 레이디스 슈즈 브랜드 누오보(NUOVO)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다채로운 디자인의 ‘스트랩 슈즈 컬렉션’을 선보였다.

엔데믹 이후 첫 여름 휴가철을 맞아 각종 페스티벌, 여행 등 야외활동이 급증함에 따라 ABC마트의 자체 브랜드(PB) 누오보는 스트랩에 포인트를 더한 샌들, 슬라이드 등 여름 슈즈를 대거 출시했다.

개성 넘치는 디자인에 푹신한 착화감까지 갖춰 휴가 패션부터 데일리룩까지 트렌디한 여름 스타일링 연출에 제격이다.

이번 컬렉션의 대표 상품인 ‘테이아 1(THEIA 1)’은 와이드 라스트가 돋보이는 투스트랩 샌들이다. 뒷축이 트인 슬라이드 스타일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푹신한 쿠셔닝이 특징이다.

발등의 버클 장식은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줄 뿐만 아니라 발 컨디션에 맞춰 스트랩 길이를 조절해주어 안정적인 착화감을 선사한다. 컬러는 블랙, 화이트, 카멜 3가지로 출시됐다.

ABC마트 관계자는 “올여름에는 스트랩 포인트 디자인과 편안한 쿠셔닝의 샌들 스타일이 대세를 이룰 것으로 보인다”며 “특히 무더위, 폭우 등 변덕스러운 날씨가 전망되고 있는 만큼 평소에도 손쉽게 믹스매치할 수 있도록 활용도와 착화감에도 특별히 신경썼다”고 전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