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노스, 여름 입맛 살리는 과일 신메뉴 3종 출시 
퀴즈노스, 여름 입맛 살리는 과일 신메뉴 3종 출시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07.03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퀴즈노스가 여름 시즌 신메뉴 3종을 8월 3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제공=퀴즈노스]

 

샌드위치 전문점 프랜차이즈 브랜드 퀴즈노스가 여름 시즌 신메뉴 3종을 8월 3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새롭게 출시되는 메뉴는 파인애플이 들어간 하와이안 클래식 샌드위치와 오렌지&망고 에이드, 스무디 2종이다.

‘하와이안 클래식 샌드위치’는 더운 여름과 어울리는 파인애플과 페퍼로니, 달콤한 허니큐어드햄이 조화를 이루는 샌드위치다. 오븐에 바삭하게 구운 샌드위치에 신선한 야채와 퀴즈노스의 특제 베이컨 알프레도 소스가 어우러져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오렌지&망고 에이드와 스무디는 여름 대세 과일로 각광받는 망고와 상큼한 오렌지의 조합이 극강의 시원함을 선사한다. 오렌지 베이스와 망고 스무디 베이스를 이용한 두 메뉴는 새로 출시되는 하와이안 클래식 샌드위치와도 잘 어울린다.

퀴즈노스 김수동 전무는 “건강하고 맛있는 한 끼를 추구하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 확산에 따라 다양한 비타민과 풍부한 영양소를 함유한 3가지 과일 메뉴를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무더위로 입맛이 사라지는 여름철, 퀴즈노스의 상큼한 시즌 메뉴로 건강한 여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퀴즈노스는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7월 3일까지 SNS를 통해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퀴즈노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