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돼지집 창립13주년, "2023년은 잠재력을 폭발하는 한해로 … "
하남돼지집 창립13주년, "2023년은 잠재력을 폭발하는 한해로 … "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06.27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기근속자 및 임직원과 기념식 진행… 화합·결속 다져
하남돼지집 직영점 모습 [사진=강동완 기자]

 

프리미엄 삼겹살 브랜드 하남돼지집이 올해 창립13주년을 맞이해 본사, 직영점 임직원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화합 단결행사를 진행했다.

하남돼지집은 2010년 1호점을 오픈한 이래로, 13년이 지난 현재에도 대한민국 1등 삼겹살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이 날 창립 기념행사에서는 하남돼지집 성장의 밑거름이 되어 준 장기근속자와 임직원들에 대한 수상이 이루어졌으며, 전문 강사를 초빙하여 레크레이션 행사를 진행하고 임직원에게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등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장보환 대표이사는 기념사를 통해 “코로나19 팬데믹을 겪으면서도 1위 자리를 놓치지않고 13주년을 맞이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라며 "경쟁이 심한 외식업, 그 중에서도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13주년을 맞이하는 것은 대단히 경이로운 일이고 위대한 기업이라는 타이틀을 얻을만한 일”이라고 평했다.

각자 자신의 자리와 위치에서 전문가적 역량을 발휘해 온 임직원의 투혼과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어 “코로나19가 끝나고 엔데믹이 시작된 현재, 그 동안 우리가 쌓아온 잠재력이 모두 폭발할 시점이 되었다"라며 "하남돼지집은 앞으로 삼겹살 브랜드 광고모델 선정을 통해 다양한 미디어 광고와 여러 영향력 있는 매체 노출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또 "여러분의 성장이 곧 하남돼지집의 성장인 만큼, 오늘을 리스타트의 계기로 삼아 다음 10년을 지속 성장 가능한 브랜드로 이끌어 주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하남에프엔비 13주년 행사이후 단체모습 [제공=하남돼지집]

 

한편, 하남돼지집은 최근 유튜브 채널 워크맨2를 통해 슈퍼바이저 체험 콘텐츠를 시작으로 하반기에는 유명 OTT 프로그램 및 드라마 PPL 협찬 등 온, 오프라인을 통한 다양한 마케팅으로 가맹점 매출 증진과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해 집중 할 예정이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