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몰, 시래기 표고버섯 솥밥 출시 … 국내산 쌀과 나물이 듬뿍!
굽네몰, 시래기 표고버섯 솥밥 출시 … 국내산 쌀과 나물이 듬뿍!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06.21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밥 같은 한 끼 챙기고 싶은 1인 가구용도 좋아

 

굽네몰 신제품 ‘시래기 표고버섯 솥밥’ [ 제공=굽네몰 ]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의 기술로 만든 닭가슴살 전문몰 굽네몰(대표 정수철)이 신제품 시래기 표고버섯 솥밥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믿을 수 있는 식재료로 집밥 같은 한 끼를 챙기고 싶은 1인 가구를 겨냥해 출시됐다.

자칫 만들기 번거로울 수 있는 솥밥을 국내산 쌀과 나물 등 고품질의 식재료를 사용해 간편한 식사뿐 아니라 건강까지 챙길 수 있도록 했다.

‘시래기 표고버섯 솥밥’은 무청 시래기와 무말랭이, 표고버섯을 사용해 씹는 맛을 살렸다.

굽네몰 홈페이지에서는 신제품 시래기 표고버섯 솥밥과 인기 가정간편식(HMR) 3종 메뉴를 함께 세트로 판매하는 ‘찰떡 궁합 건강 한끼 세트’가 판매중이다.

가정간편식 3종은 특제 오븐구이 기술을 적용해 겉은 노릇하고 속은 촉촉한 ▲오븐구이 고등어 갈비천왕맛, 육즙과 풍미가 살아있는 ▲오븐구이 통삼겹 슬라이스, 굽네 시그니처 소스를 활용해 은은한 단맛이 특징인 ▲갈비천왕 소불고기다.

지앤건강생활 정수철 대표는 “굽네몰은 소비자 선호에 발맞춰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간편하고 맛있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메뉴 라인업을 다양한 영역으로 확장해 닭가슴살 전문몰을 넘어 종합 식품 온라인몰로 성장해갈 것”이라고 말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