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하린, 첫 싱글 'Your Butterfly' 발매
가수 이하린, 첫 싱글 'Your Butterfly' 발매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3.06.14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용음악 교수 경력 보유…"희망‧치유 음악 기원"

 

가수 이하린 씨.
가수 이하린 씨.

이자 보컬트레이너로 다재다능한 경력을 가진 가수 이하린이 발라드 장르의 싱글 앨범을 냈다. 

14일 이하린 측에 따르면, 최근 발매된 첫 번째 싱글 앨범 'Your Butterfly'는 오늘과 내일을 열심히 살아가는 모든 이들에게 위로와 용기를 주기 위한 곡이다. 가슴 아픈 삶이 '희망의 내일'이 되도록 간절하게 부른 노래다. 후반부로 갈수록 고조되는 보컬과 사운드가 답답한 마음에 청량한 카타르시스를 느끼게 한다.

이하린은 현재 대학교 강단에서 15년간 실용음악 보컬전공 학생들을 강의하고 있다. 교육기관 외에도 기획사와 방송 및 아카데미에서 보컬트레이너와 강사도 겸했다.

임재범과 성시경 등 국내 대중음악 가수 방송과 공연에 여러차례 코러스로 참여했고 대형 및 소형 엔터테인먼트에서 가수활동을 준비하는 연습생들의 보컬트레이너로도 활동한 바 있는 역량과 경험이 풍부한 가수다.

체계적으로 동아방송예술대학교에서 실용음악 보컬전공과 홍익대학교 대학원에서 뮤지컬전공(석사)을 졸업하고 경희대학교 대학원에서 응용예술학 박사를 수료한 실용음악계의 보컬 이론과 실기 전문가다.

또한 미국 보컬트레이닝 라이센스인 '에스틸 보이스 트레이닝 2단계 EMT-C' 자격 획득자다.

이하린 씨는 "강의실의 울타리를 넘어 이하린의 컬러로 대중음악을 사랑하는 모든 분과 소통하며 교감하고 싶어 이번 Your Butterfly 앨범을 출시하게 됐다"며 "희망과 치유의 음악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Your Butterfly' 표지.
'Your Butterfly' 표지.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