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get 커피에 뚱바, 빵빠레 담는다
CU, get 커피에 뚱바, 빵빠레 담는다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06.14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꿀조합 레시피들 소개
CU가 get 커피와 편의점 베스트셀러들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콤보 할인 행사를 진행중이다. [제공=CU]

 

편의점 CU가 get 커피와 편의점 베스트셀러들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콤보 할인 행사들을 선보이고 있다.

CU는 짠소비 열풍을 타고 가성비 높은 편의점 즉석 커피의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는 가운데 고객들의 이목을 끄는 꿀조합 레시피들을 소개하며 get 커피에 대한 관심을 증폭시킨다는 계획이다.

특히 CU는 최근 편의점에서 다양한 상품들을 조합하며 즐기는 모디슈머 고객들에게 get 에스프레소가 높은 인기를 보이고 있는 것을 반영해 이번 행사들을 기획했다.

우선, CU는 이달 ‘뚱바(뚱뚱한 바나나맛우유)’라는 별칭으로 불리며 꾸준한 인기를 자랑하는 ‘빙그레 바나나맛우유’를 활용한 ‘get 뚱바 아이스라떼(XL)'를 신메뉴로 내놓고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델라페 빅얼음컵에 바나나맛우유를 넣은 뒤 get 에스프레소 샷을 추가하면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바나나맛 카페 라떼를 즐길 수 있다.

또한 CU는 여름을 맞아 시원한 아이스크림과 커피를 함께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get 빵빠레 아포가토' 콤보 행사도 준비했다.

이와 더불어 CU는 이달에도 get 아이스아메리카노(XL) 파격 할인 행사를 이어간다.

프랜차이즈 편의점 CU의 BGF리테일 임지훈 마케팅팀장은 “지속되는 물가 인상에 편의점에서 즉석 커피를 찾는 고객들이 많아지면서 특별한 재미를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CU는 고객들에게 최대의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get 커피를 활용한 차별화된 행사들을 기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