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 여름방학 '점보쇼' 오픈…피식대학 캠페인 진행
파고다, 여름방학 '점보쇼' 오픈…피식대학 캠페인 진행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3.06.09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점수보장반 기본형과 관리형, 인강 현금환급반 등 다양한 수업형태 제공
점보쇼 소개 이미지.[사진=파고다 그룹]
점보쇼 소개 이미지.[사진=파고다 그룹]

파고다 교육그룹이 여름방학 캠페인 ‘점보SHOW’를 공개했다.

9일 파고다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올여름, 거대한 점수가 찾아온다’는 타이틀로 피식대학과 함께한다. 피식대학의 피식쇼는 개그맨 정재형, 김민수, 이용주가 만드는 유튜브 토크쇼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연령층으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파고다 점보SHOW(점보쇼)는 파고다 점수보장반을 미국 토크쇼 컨셉으로 풀어냈다. 피식대학과 파고다 인기선생님들의 티키타카 케미와 함께 점수보장반 프로그램 내용을 위트있게 구성했다.

캠페인 광고는 스타토익 LC 켈리정 선생님과 황진토익 RC 황은영 선생님이 점보사이즈가 되어 피식쇼에 등장하는 내용으로 시작한다. 피식쇼 멤버들은 처음 보는 점보사이즈 게스트에 놀랐지만 평소 자신있던 영어를 게스트에게 지적당해 화가나 큰소리친다.

이에 켈리정 선생님과 황은영 선생님은 민수와 재형에게 토익점수를 묻고 매우 부족한 토익점수를 가지고 있던 멤버들은 태세전환하며 토익점수를 포기했다고 답한다. 부끄러워하는 민수와 재형에게 켈리정 & 황은영 선생님은 ‘파고다 썸머 토익 점수보장반’을 소개하며 토익 점수를 올릴 수 있는 정보를 전달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파고다 어학원 점수보장반은 기본형과 관리형으로 나뉘며 학습자 공부 스타일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기본형의 경우, 목표점수 달성 시, 응시료 환급, 1:1 카톡상담과 Q&A, 복습영상과 음성파일 제공, 시험 전 특강과 약점 보완 스터디(과목별상이)가 제공된다. 점수보장반 관리형은 기본형 혜택에 모의고사와 교재 무료 증정, 목표달성 장학금, 개인사물함, 자습 공간, 관리형 추가자료, 출석과제 밀착 체크, 1:1 전략컨설팅이 더 해진다. 파고다인강 점수보장은 ‘토익 현금환급반’을 운영하고 있으며 학습자는 인강 출석과 성적 달성 등 간단한 조건으로 최대 300% 현금 환급을 받을 수 있다. 또,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인기있는 오픽노잼의 전체 강의 패키지인 ‘오픽노잼 FULLPACK’을 수강하면 OPIc응시권과 오픽노잼의 교재를 누구나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파고다교육그룹 관계자는 “최근 피식쇼로 많은 사랑을 받는 피식대학과 함께 다양한 디지털 광고를 선보일 예정이다. 피식쇼 멤버들의 유쾌함으로 점수보장반에 대해 설명하면 학습자들이 시험에 대한 피로도를 줄이고, 광고를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파고다 교육그룹은 캠페인 론칭과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어학원 & 인강 40% 할인을 진행 중이며 스페셜한 굿즈 증정 이벤트도 오픈 예정이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