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 속 공감 내용 담은 숏드라마 콘텐츠
KB국민은행은 유튜브 공식 채널에 등재된 ‘케이비쇼츠’ 시리즈가 누적 조회수 300만회를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케이비쇼츠 시리즈는 KB국민은행에서 처음 시도하는 숏드라마 콘텐츠다. 일상생활 속 누구나 공감할 만한 극사실주의 내용을 스케치코미디 형식으로 담아냈다.
영상은 총 3편으로 구성됐으며 KB스타뱅킹, KB리브모바일, 9to6 bank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처음이라서 시리즈 등 새로운 콘텐츠를 통해 MZ세대(1980년대~2000년대 초반 출생)와 지속적으로 소통하겠다”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KB국민은행만의 서비스를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는 모습을 담은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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