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드람치킨 다신신도시점, "가맹점 자율경영에 차별화된 치킨의 맛이 좋아요"
보드람치킨 다신신도시점, "가맹점 자율경영에 차별화된 치킨의 맛이 좋아요"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06.08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높은 층고에 널찍한 통창으로
남양주시에 새롭게 오픈한 보드람치킨 다산신도시점 [사진제공=보드람치킨]

지난달 5월 2일, 경기도 남양주시에 신규 오픈한 보드람치킨 다산신도시점은 다산별빛초등학교와 다산멀티스포츠센터 바로 앞에 위치해 있다.

​보드람치킨 다산신도시점은 높은 층고와 널찍한 통창으로 쾌적한 공간을 갖추고 있다. 4인석, 8인석 등 다인석 테이블이 넉넉하게 마련되어 가족 모임, 단체 회식자리로도 제격이다.

이곳에서는 보드람치킨의 대표 메뉴인 오리지널 후라이드부터 통다리, 통날개, 순살치킨, 안심크로켓 등 다양한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보드람치킨은 각 매장의 상황이 다르다는 것을 알기에 가맹점의 자율성을 최대한 보장해 드리고 있습니다.  

​보드람치킨 다산신도시점 점주님 또한 '매장 상황에 맞게 자율성이 보장되는 것이 좋았다'라고 전했다.

보드람치킨의 다산신도시점 점주는 "창업을 알아보고 있던 중에 가족 어르신 중 한 분이 보드람치킨을 추천해 주었다"라며 "호프집을 해보고 싶기도 했고, 매장에 방문해서 먹어보니까 맛도 괜찮더라고요. 더 늦기 전에 창업에 도전해 보는 것이 목표였기 때문에 보드람치킨 창업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보드람치킨 다산신도시점 점주 [사진제공=보드람치킨]

매장 준비 및 오픈 과정으로 "외식업 창업을 처음 하다 보니까 치킨, 사이드 메뉴 등을 연습하는 데 시간이 촉박해서 아쉬웠다"라며 "그래도 본사 슈퍼바이저 분들이 조리교육을 꼼꼼히 해주신 덕분에 어렵지 않게 준비할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보드람치킨은 매장 상황에 맞게 일정 부분 자율성이 지원해주고 있다. "영업 자율성을 보장받으면서 본사로부터 운영 노하우를 얻어 갈 수 있어 부담을 덜 수 있었다"고 소개했다. 

보드람치킨만의 차별화된 장점에 대해 점주는 "뭐니 뭐니 해도 맛이죠. 한입 먹어보면 바로 알 수 있는 보드람치킨만의 특색 있는 맛과 치킨이 아니더라도 편하게 술 한잔 마실 수 있는 매장 분위기가 장점이라고 생각한다"라며 "다산신도시점도 언제든지 편하게 와서 치킨을 즐길 수 있는 매장이 되고 싶다"고 말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