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돌체구스토 월드’ 팝업스토어 오픈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돌체구스토 월드’ 팝업스토어 오픈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06.07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로 풍성한 즐길거리 제공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돌체구스토 월드’ 팝업스토어 오픈 [제공=네슬레코리아]

네슬레코리아의 캡슐 커피 대표 브랜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6월 11일까지 킨포크 도산에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팝업스토어 ‘돌체구스토 월드’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전용 스타벅스 앳홈 캡슐을 포함해 네스카페 돌체구스토가 보유한 30여 종 이상의 캡슐 메뉴와 다양한 취향을 존중하는 대표 커피 머신인 ‘지니오S’ 시리즈가 소개되고 있다.

돌체구스토 월드는 총 4가지 체험 공간으로 구성됐다. 팝업스토어에 입장하면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캡슐 메이즈’는 30여 종이 넘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캡슐 커피 중 소비자가 자신에 취향에 맞는 커피를 탐색할 수 있는 공간이다.

미로를 통해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룽고, 디카페인 커피, 스타벅스 라테 캡슐, 초콜릿 음료 중 어떤 종류의 캡슐이 자신의 입맛에 가장 잘 맞을지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 

‘돌체구스토 바’에서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의 다양한 캡슐 커피를 맛볼 수 있으며,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캡슐 메이즈에서 선택한 캡슐 또는 볼풀에서 찾은 캡슐을 가지고 방문할 경우, 지니오S로 커피를 직접 내릴 수 있으며 인스타그램 팔로우, 온라인몰 회원 가입 등의 현장 이벤트에 참여할 시 특별한 레시피로 제조된 음료도 즐길 수 있다.

 ‘룰렛 게임’ 코너에서는 경품 증정 이벤트가 진행되며 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돌체구스토 제품 및 굿즈를 증정할 예정이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마케팅 담당자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는 스타벅스의 대표 메뉴들을 포함하여 아메리카노부터 라테, 핫 초콜릿까지 캡슐만으로 집에서 간편하게 취향껏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캡슐 커피 브랜드이다"라며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그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만의 폭넓은 캡슐 포트폴리오와 신선한 커피를 지니오S 캡슐 커피 머신을 통해 소비자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신아일보] 강동완 선임기자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