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400억원어치 물량 푼다…'쇼핑 익스프레스'
SSG닷컴, 400억원어치 물량 푼다…'쇼핑 익스프레스'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3.06.04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11일 명품·패션·뷰티·가전 인기상품 할인 판매
5일부터 전개되는 SSG닷컴의 쇼핑 익스프레스 이미지. [제공=SSG닷컴]
5일부터 전개되는 SSG닷컴의 쇼핑 익스프레스 이미지. [제공=SSG닷컴]

SSG닷컴이 명품, 패션, 뷰티, 여름 가전 등 총 400억원어치 물량을 확보해 5일부터 일주일간 대형 프로모션 ‘쇼핑 익스프레스’를 전개한다.

4일 SSG닷컴에 따르면, 5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되는 쇼핑 익스프레스는 쓱닷컴의 대표 라이프스타일 행사다. 이번엔 급격히 더워진 날씨로 초여름 더위가 이어진 가운데 예년보다 한 달 일찍 행사를 추진해 여름상품 수요를 선점할 계획이다. 

우선 ‘오늘의 베스트 상품’을 선정해 매일 0시부터 밤 11시59분까지 한정 판매한다.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를 비롯한 인기 스포츠 브랜드 여름 의류는 물론 에어컨, 선풍기를 포함한 여름 가전, 유아동 여름 바캉스 상품 등이 포함된다. 

또 패션, 명품잡화, 뷰티 등 주요 카테고리별 추천 인기상품을 선보인다. 여름 숙면을 위한 침구용품과 안전한 전력 사용을 위한 고용량 멀티탭, 여름 호캉스 숙박권, 에어컨 청소 서비스 등도 함께 준비했다.

쓱닷컴은 행사기간 매일 선착순으로 최대 15% 할인쿠폰을 지급하며 가격 혜택을 강화한다.

김일선 쓱닷컴 라이프스타일 1담당은 “미리 여름 상품을 준비하는 스마트 컨슈머를 떠올리며 관련 상품을 총망라한 대형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