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능률 주니어랩, 영어학원 운영 세미나 진행
NE능률 주니어랩, 영어학원 운영 세미나 진행
  • 김태형 기자
  • 승인 2023.05.22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비 학원장 안정적 창업 지원 위한 세미나 마련
NE능률 주니어랩, 성공적인 학원운영을 위한 교육 세미나 개최. [사진=NE능률]
NE능률 주니어랩, 성공적인 학원운영을 위한 교육 세미나 개최. [사진=NE능률]

NE능률의 영어전문학원 브랜드 'NE능률 주니어랩'은 성공적인 영어학원 운영을 위한 교육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NE능률 주니어랩은 기존 영어학원 학원장의 실무 고민을 해결하고 예비 학원장의 안정적인 창업을 지원하기 위해 세미나를 마련했다. 최신 교육정책을 반영한 영어학원 운영 및 학부모 상담 방법을 제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당신이 찾던 학원 창업 매뉴얼'의 저자이자 훈장마을, 앤써통에서 전문 학원 컨설턴트로 활동 중인 김정권 소장이 참석한다. 효과적인 회원 모집 방법과 변화된 교육정책을 적용한 학부모 상담 기술을 소개할 계획이다. 특히 공부방, 교습소, 학원을 포함해 운영 규모에 따른 다양한 노하우를 전달함으로써 실질적인 학원 운영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최신 교육정책을 반영한 영어학원 학부모 상담의 준비 방향 및 방법 자료집'이 제공된다. NE능률 주니어랩 현장 가맹자에게는 영어학원 온라인 마케팅 전략 강연 2회 초대권을 포함한 다양한 추가 혜택이 부여될 예정이다. 

세미나는 31일 인천 송도 컨벤시아에서 10시부터 진행된다. 안내 포스터의 QR코드를 활용해 사전 신청 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NE능률 주니어랩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thkim7360@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