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본코리아×CJ온스타일, 윈플랫폼 행사 '간편식 HMR' 선봬
더본코리아×CJ온스타일, 윈플랫폼 행사 '간편식 HMR' 선봬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3.05.20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돼지 부대찌개 밀키트를 비롯해 본가 소불고기, 홍콩반점 해물육교자 등 인기 제품 선봬
더본코리아가 오는 5월 21일까지 CJ온스타일이 진행하는 대규모 행사인 ‘원플랫폼’에서 밀키트 상품을 선보인다. [제공=더본코리아]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 21일까지 CJ온스타일이 진행하는 대규모 행사인 ‘원플랫폼’에서 다양한 가정간편식(HMR) 밀키트를 선보인다.

더본코리아는 일상에서 다채로운 미식 경험을 즐기고 싶어 하는 고객들을 위해 CJ온스타일과 협업하여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 ‘CJ온스타일 원플랫폼 행사’는 TV홈쇼핑, 라이브 커머스, 모바일 앱 등 전 채널을 연계해 다양한 제품과 통 큰 혜택을 제공하는 CJ온스타일의 최대 규모 행사다.

이번 행사에서는 더본코리아의 인기 간편식을 특별한 가격과 구성으로 제공하며, 21일까지 기간 내 구매 고객 중 2,000명에게 ‘만능양념장소스’를 증정하는 통합 프로모션과 방송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CJ온스타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집에서도 다채로운 미식 경험을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플랫폼에서 더 많은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adevent@shinailbo.co.kr